레지스탕스
포스 수련 1
레벨 10이상

구분필요조건
직업데몬슬레이어(1차), 데몬슬레이어(2차), 데몬슬레이어(3차), 데몬슬레이어(4차), 3113


훈련로봇A 0 / 1



 1,500
'포스 수련 2'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내가 가졌던 힘의 대부분을 잃어버렸다. 포스 한계치도 급감했고 운용하기도 쉽지 않아졌다. 포스를 수련해보자.
진행중
우선은 포스 게이지를 채우고 사용하는 것을 연습하자. 기본 공격을 명중시키면 포스 게이지가 일정량 찬다는 것을 염두하자. 포스를 사용하려면 데빌 사이더와 같은 공격 스킬을 사용하면 된다. 데빌 사이더를 사용해서 트레이닝 룸 A에 있는훈련로봇A 1마리를 쓰러뜨려보자. 데빌 사이더를 사용하려면 스킬창(단축키 k)을 열어서 스킬을 선택하도록 하자.
완료
포스 게이지를 채우고 사용하는 것을 연습했다. 좀더 횟수를 늘려서 능숙해질 수 있도록 하자.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캐릭터 이름)
내가 가졌던 힘의 대부분이 사라졌다. 포스 한계치도 급감한 느낌이고, 몸 안의 포스의 운용이 마음대로 되지 않는다. 힘을 되찾기 위해서는 포스의 운용을 자유자재로 할 수 있어야겠지. 포스의 수련을 시작하자.
yes\0
(캐릭터 이름)
좋아! 첫 번째 목표는 포스를 사용해보는 것이다. 사용하려면 우선 모아야겠지. 일반 공격을 성공시키면 포스 게이지를 채울 수 있으니 일반 공격을 해보자. 트레이닝 룸 A에 있는 훈련로봇A 1마리정도면 시작으로 좋겠군.
no\0
(캐릭터 이름)
이런 기초 훈련을 다시 해야 하다니. 한심한 노릇이군. 좀 있다가 해야겠어.
진행중0
(캐릭터 이름)
좋았어! 포스를 성공적으로 사용했다!

 1500 exp
yes\0
(캐릭터 이름)
이제 포스를 본격적으로 사용해봐야군.
stop\default\0
(캐릭터 이름)
기본 공격을 성공시키다 보면 포스 게이지는 채울 수 있을거야. 게이지가 차게 되면 공격 스킬을 사용하여 포스를 소모해보자. 트레이닝 룸 A에 있는 훈련로봇A 1마리를 상대로 연습해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