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지스탕스
레지스탕스 알아가기
레벨 10이상

구분필요조건
직업데몬슬레이어(1차), 데몬어벤져(1차), 데몬슬레이어(2차), 데몬어벤져(2차), 데몬슬레이어(3차), 데몬어벤져(3차), 데몬슬레이어(4차), 데몬어벤져(4차), 3113, 3123



 1,000
'교관, 페르디'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나에게 가입을 권했던 조직인 레지스탕스는 나를 감시하면서 보호하고 있다. 나를 구해준 레지스탕스라는 조직에 대해서 알아보자.
진행중
레지스탕스에서 리더격인 사람은 지그문트라고 불리는 사람인 것 같다. 비밀광장에 있는 지그문트에게 가서 레지스탕스에 대해 물어보자.
완료
레지스탕스가 타도하려는 블랙윙이라는 조직은 검은 마법사의 부활을 꿈꾸고 있다고 한다. 검은 마법사와 관련된 조직에 의해 레지스탕스 사람들이 이렇게 되었다니 마음이 무겁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캐릭터 이름)
나를 블랙윙이라는 조직으로부터 구해준 레지스탕스는 나에게 가입을 권유했다. 내가 검은 마법사에게 복수를 하는 것과 이해가 일치하는 듯한데... 우선 시간을 달라고 하니 나를 보호 겸 감시를 하고 있는 듯하다. 레지스탕스는 악의 조직은 아닌 듯한데 어떤 조직인지 알아봐야 하지 않을까?
yes\0
(캐릭터 이름)
이 조직의 리더격으로 보이는 지그문트에게 가서 대화를 해보자. 지그문트비밀광장에 있다.
no\0
(캐릭터 이름)
지금은 좀 피곤하니 다음에 해야겠다.
진행중0
지그문트
이 곳 생활은 어떠신가요? 좁은 지하라 답답하시죠? 네? 궁금한 것이 있으시다고요? 뭔가요?

레지스탕스에 대해 묻는다.  
1
지그문트
레지스탕스요? 흠.. 자세한 것은 알려드릴 수는 없습니다. 레지스탕스는 블랙윙이 에델슈타인을 점령하면서 폭압에 견디다 못해 들고 일어난 시민들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블랙윙은 검은 마법사의 부활을 꾀하는 조직으로 당신이 발견된 레벤 광산에 근거지를 두고 있습니다.

블랙윙에 대해 묻는다.  
2
지그문트
블랙윙은 검은 마법사라는 존재를 부활 시키기 위해 온갖 악행을 자행하고 있습니다. 에델슈타인과 레벤 광산에서 착취를 하고 있지요. 뿐만 아니라 생체 실험도 하고 있다고 합니다. (뿌득..)

대화를 그만둔다.  
3
지그문트
제가 좀 흥분한 것 같네요. 여기 계시다 보면 레지스탕스나 블랙윙에 대해서는 자연스럽게 아시게 될 거예요.

(내가 검은 마법사를 제대로 막기만 했어도 이런 일은 일어나지 않았겠지..)  
4
지그문트
표정이 어두우시군요. 하지만 걱정 마세요. 블랙윙은 반드시 물리칠 테니까요.

 1000 exp
yes\0
지그문트
저희 입장상 정체가 탄로나면 곤란하기 때문에 지금은 이 정도밖에 알려드리지 못하겠네요.
stop\npc\0
(캐릭터 이름)
지그문트비밀광장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