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지스탕스
[전직] 포스의 각성
레벨 10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마스테마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비밀광장
직업데몬슬레이어(3차)

상태정보
시작가능
100레벨이 되어도 아직 과거의 수준을 되찾지 못하고 있다. 뭔가 벽에 가로막힌 듯한 느낌이 드는데, 마스테마에게 조언을 구해보자.
진행중
시간의 통로란 곳은 분명히 시간의 흐름이 이상하다. 시간의 틈을 통해 과거로 간 다음, 과거의 나와 싸운다니 조금은 뜬금없지만, 가능성은 있어 보인다. 시간의 통로로 가서 마스테마를 다시 만나자. 마스테마가 시간의 틈을 만들어 준다고 한다.
완료
이전의 힘을 모두 각성한 것 같다. 이제 검은 마법사의 부활 때까지 정진하자!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마스테마
(캐릭터 이름)님. 수행은 잘 돼 가십니까?

마스테마. 안 그래도 마침 당신에게 말을 걸까 생각 중이었습니다.  
1
마스테마
(헉! (캐릭터 이름)님이 나에게!?) 네? 무슨 일이신가요??

당신과 했던 지난번의 수련을 다시 했으면 합니다.  
2
마스테마
지난번의 수련요? 흠.. 보아하니 또 벽에 부딪히셨군요. 하지만 지금의 (캐릭터 이름)님의 수준으로는 그 수련은 도움이 안될 것 같습니다..

할 수 없군요. 알겠습니다.  
3
마스테마
잠시만.. 잠시만요. 그렇다고 바로 가시려고 하다니.. 전에 생각난 좋은 수련 방법을 말씀 드리겠습니다. 사실 (캐릭터 이름)님의 수련에 가장 도움이 되는 것은 과거의 (캐릭터 이름)님과 싸워보는 것입니다. 그래서 생각한 방법으로, 과거로 돌아가서 과거의 (캐릭터 이름)님과 겨뤄보는 것이 어떨까 싶습니다.
no\0
마스테마
사실 도움이 안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생각이 있으시면 말을 걸어주세요.
진행중stop\mob\0
마스테마
하긴 그 시절의 (캐릭터 이름)님은 정말 강하셨으니 쉽진 않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자신을 이겨내는 것이야말로 진정한 자신을 발견하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루디브리엄 시계탑최하층에 오셔서 제게 말을 거시면 시간의 틈을 통해 과거로 보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