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지스탕스
[전직] 힘은 되찾으셨나요?
레벨 6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마스테마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비밀광장
직업데몬슬레이어(2차), 데몬어벤져(2차)

상태정보
시작가능
60레벨이 되니 마스테마가 마음 속으로 말을 걸어온다. 수련 상황을 물어보면서 힘을 키우기 위한 좋은 수련 방법을 생각해냈다고 한다.
진행중
마스테마가 말하는 좋은 수련 방법이 뭘까? 마스테마를 다시 만난 에델슈타인 공원2의 분수대 근처 공터로 오라고 하니 가보도록 하자.
완료
다른 차원에서 수행하는 수련이라.. 과연 효과가 있을까?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마스테마
(캐릭터 이름)님. (캐릭터 이름)님 계신가요?
1
마스테마
갑자기 말을 걸어 놀라셨다면 죄송합니다. 하지만 (캐릭터 이름)님이 전혀 말을 걸지 않으실 줄은 몰랐습니다. 이러면 계약한 의미가 전혀 없.. 그건 그렇고 잃어버린 힘은 잘 찾아지시나요?
2
마스테마
(캐릭터 이름)님은 너무 느긋하십니다. 예전 같으면 느긋하셔도 되지만, 검은 마법사의 잔당들이 (캐릭터 이름)님을 노릴 지도 모르는 노릇이고 지금 그럴 때가 아닌 것 같습니다.. 제게 좋은 수련 방법을 생각해 냈으니 에델슈타인 공원2의 공터로 오세요.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3
마스테마
수락하시면 바로 에델슈타인 공원2으로 (캐릭터 이름)님을 모시겠습니다. 에델슈타인 공원2의 공터라고 하면 어딘지 아시겠지요? 특별한 장소인데 설마 잊어버리신 건 아니죠?
no\0
마스테마
거절하신다고 도망치실 수는 없어요! 계약은 마음대로였겠지만, 계약 해지는 아니거든요. 수련을 받기 전까지 제가 마음속으로 계속 말을 걸 거예요!
진행중0
마스테마
저희가 다시 만난 이 곳을 역시 기억하고 계시는군요! 오실 줄 알았습니다.
yes\0
마스테마
이 수련은 제가 다른 차원으로 가는 문을 열어야 하기 때문에 사람들의 이목을 피할 필요가 있었습니다. 이제 수련을 시작하려고 하니, 준비가 되시면 다시 말을 걸어주세요.
stop\npc\0
마스테마
설마... 그 장소를 까먹은 신 건 아니시죠? 하긴 그런 의미있는 장소를 잊진 않으셨겠죠. 그럼 에델슈타인 공원2의 공터에서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