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지스탕스
[전직] 이상한 몬스터 퇴치
레벨 3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일렉스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비밀광장, 비밀광장, 비밀광장
직업데몬슬레이어(1차), 데몬어벤져(1차)

상태정보
시작가능
30레벨이 되니 일렉스가 부른다.
진행중
에델슈타인 근처에서 출몰한다는 이상한 몬스터를 퇴치하자. 가장 최근에는 에델슈타인 공원2의 분수대 근처에서 발견됐다고 한다.
완료
이상한 몬스터는 자신이 마스테마라고 주장한다. 얘기를 들어보자.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일렉스
여어. (캐릭터 이름). 잘 지내고 있냐? 너의 솜씨가 훌륭하다고 레지스탕스 내에서 소문이 났더라.
1
일렉스
그래서 말인데, 요새 도시 외곽에서 출몰한다는 이상한 몬스터를 퇴치해볼래? 느닷없이 튀어 나와서 사람들을 놀래 키고, 빤히 처다만 보고 사라진다고 하더군.
yes\0
일렉스
가장 최근에는 에델슈타인 공원2의 분수대 근처에서 발견됐다고 해. 너라면 찾을 수 있을 거야.
no\0
일렉스
흥미가 있을 줄 알았는데, 내가 잘못 짚었나? 저번에 첩자를 찾은 것처럼 네가 하기에 적격이라고 생각하는데... 생각이 바뀌면 다시 찾아와줘.
진행중0
마스테마
아니.. 그 기술은!? 설마 군단장님? (캐릭터 이름)님이시군요!! 잠시만요! 저 마스테마입니다!
1
마스테마
사칭이라뇨! 그게 피치 못할 사정이 있어서 이런 모습이 된 것입니다. 잠시만 무기를 거두어주세요.
yes\0
마스테마
휴.. 겨우 만났습니다. (캐릭터 이름)님... 살아 계실 줄 알았습니다. 우선 제가 이렇게 모습이 바뀌게 된 경위부터 설명 드리겠습니다. 저는 그날 서신을 영웅들에게 전달하러 시간의 신전을 나가다가 영웅들을 중간에 만났습니다.
yes\1
마스테마
영웅들은 검은 마법사를 공격하러 오던 중이었습니다. 그래서 그들에게 서신을 전달하는데, 갑자기 아카이럼이 텔레포트로 나타나서 저를 공격했습니다. 갑작스러운 공격에 저는 치명상을 입었고, 남은 생명력으로 목숨을 유지하기 위해 이런 모습으로 바꾸었습니다.
yes\2
마스테마
그때부터 지금까지 (캐릭터 이름)님을 찾아서 떠돌았던 것입니다. 저는 힘을 거의 잃어버려서 이런 모습이 된 이후로는 마법력이 회복되지를 않습니다.
stop\npc\0
일렉스
에델슈타인 공원2의 분수대 근처를 찾아봐. 블랙윙의 첩자도 찾아낸 너이니까 쉽게 찾을 수 있을 꺼야.
stop\mob\0
마스테마
냐옹~ 냐아~옹~ 냐옹냐옹? 냥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