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지스탕스
첫 번째 임무
레벨 14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일렉스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비밀광장, 비밀광장, 비밀광장
직업블래스터, 블래스터(2차), 블래스터(3차), 블래스터(4차), 3713



 1,500

상태정보
시작가능
레벨 14가 되자 레지스탕스 일렉스가 말을 걸어온다.
진행중
일렉스는 드디어 레지스탕스의 첫 번째 임무를 수행할 수 있게 되었다며, 레지스탕스 지그문트에게 가서 임무를 받아보라고 한다. 임무와 관련된 부분은 모두 그녀가 담당하고 있는 모양이다. 지하본부 안에 있는 지그문트를 찾아가 임무에 대해 들어보자.
완료
지그문트에게 첫 번째 임무에 대해 물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일렉스
드디어 레벨 14가 됐군! 그럼 이제 더 이상 망설이지 않고 레지스탕스의 첫 번째 임무를 주도록 하지. 지하본부로 와서 지그문트에게 임무에 대해 물어보도록 해. 그녀가 잘 설명해 줄 거야.
yes\0
일렉스
잠깐! 너 혹시 지그문트를 찾으러 계단으로 가지는 않겠지? 임무에 관한 이야기를 마을에서 하다가 블랙윙에게 정체를 들키기라도 하면 끝장이다. 그러니 임무에 관한 이야기를 할 때는 무조건 지하본부 안으로 와야 해.
no\0
일렉스
응? 첫 번째 임무라고 하니 긴장한 거야? 걱정 마. 네 능력에 맞는 임무를 지그문트가 잘 찾아줄 거야.
진행중0
지그문트
잘 오셨어요. (캐릭터 이름). 내가 레지스탕스의 대외임무를 담당하고 있는 지그문트예요. 마을이 아닌 곳에서 이렇게 보니 조금 어색한 것도 같네요.
1
지그문트
사실 난 도적교관이어야 해요. 하지만 아시다시피 레지스탕스는 도적을 양성하지 않아서 내가 이 일을 맡게 되었죠.

 1500 exp
stop\npc\0
일렉스
아직 지그문트에게는 안 간 거냐? 설마 그렇게 말했는데 지그문트를 찾아 마을을 헤메는 건 아니지? 레지스탕스의 임무를 마을에서 떠들 수 있을 리가 없잖아? 지하본부로 찾아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