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지스탕스
레지스탕스의 교육생
레벨 1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일렉스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비밀광장, 비밀광장, 비밀광장
직업블래스터, 블래스터(2차), 블래스터(3차), 블래스터(4차)

상태정보
시작가능
이제 레지스탕스다! 레지스탕스는 어떤 일을 하면 되는 걸까? 일렉스에게 물어보자.
진행중
일렉스는 당장은 네 레벨이 낮아 임무를 주기 어렵다며 일단 레벨 14를 만들라고 한다. 사냥으로 경험을 쌓아 레벨을 올릴 수도 있지만, 레지스탕스 교육생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다고 하니 교육교관 페르디를 찾아가자.
완료
페르디를 만나 레지스탕스의 교육 프로그램에 대해 물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일렉스
아직 레지스탕스로 네가 할 첫 번째 임무는 없어. 실망했나? 네 레벨이 낮아서 아직 임무를 주기 어려운 문제가 있기 때문이야. 기껏 레지스탕스가 된 사람을 위험에 빠뜨릴 수는 없으니... 그러니 일단은 레벨을 14까지 올려주길 바란다.
yes\0
일렉스
레벨을 올리는 방법은 이미 알고 있지? 경험을 쌓으면 레벨은 자연스럽게 올라간다. 사냥을 통해 경험을 쌓는 방법도 있지만, 우리 레지스탕스에는 레지스탕스 교육생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이 있으니 그쪽을 통해 레벨을 올리는 게 빠를 거야.
yes\1
일렉스
레지스탕스의 교육 프로그램은 페르디씨가 맡고 있어. 트레이닝 룸 입구에 가면 페르디씨를 만나볼 수 있을 거야.
yes\2
일렉스
그럼 다음 수업에 보자.
그때까지 레지스탕스로서 멋지게 활약하길 기대하지.
no\0
일렉스
음... 그렇게 말해도 레벨 14도 안 된 녀석에게 임무를 줄 수는 없는데...더 중요한 일을 하기 위해서는 일단 수련부터 해야 해.
진행중0
페르디
여기서 또 이렇게 뵙는군요. 레지스탕스가 되신걸 축하 드립니다. 처음부터 당신의 특별한 능력을 눈 여겨 보았어요. 일렉스씨 또한 당신에게 무엇인가를 느꼈기 때문에 이곳으로 당신을 보냈을 거라고 믿습니다.

 1000 exp
stop\npc\0
일렉스
아직 페르디씨에게는 안 간 건가? 바로 오른쪽에 있는 트레이닝 룸 앞에 있으니 한 번 확인해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