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지스탕스
[전직] 블랙윙의 신무기
레벨 10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일렉스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함정! 실험실 감옥
퀘스트실종된 전직교관을 찾아라 (완료)
직업블래스터(3차)


독가스 제조기 0 / 1

상태정보
시작가능
어느 정도 체력을 되찾은 것 같은 일렉스에게 사정을 듣자.
진행중
블랙윙의 신무기는 이미 완성되었다. 신무기의 위험성을 알아본 일렉스는 그것을 파괴하려 했지만 도리어 당해 감옥에 갇혀 버리고 말았다. 이대로 그냥 갈 수는 없다! 블랙윙의 신무기를 파괴한 후 일렉스와 함께 마을로 귀환하자!
완료
블랙윙의 신무기를 완전히 파괴한 후, 일렉스와 함께 지하본부 아지트 귀환 주문서를 사용해 돌아왔다. 힘든 일이었지만 어떻게든 성공한 것 같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일렉스
휴... 이제 좀 살 것 같군. 내가 맡은 임무는 신무기의 개발을 방해하는 것이었어, 하지만 실제로 들어와 보니 무기는 이미 개발이 완료된 상태였지. 엄청나게 위험해 보이는 독가스 제조기더군...
1
일렉스
역부족일지 모른다는 건 알았지만... 난 그 무기가 밖으로 나가는 걸 최대한 빨리 막는 게 중요하다고 생각하고 혼자 부수려 덤벼들었어. 결과? 보시다시피 실패했지. 신무기가 만들어내는 독은 엄청나게 강력했어. 결국 이렇게 되었군......
2
일렉스
이제 아지트 귀환 주문서도 있으니 여길 나가는 건 간단하지만... 그런 위험한 무기를 남겨둔 채 그냥 나갈 수는 없어. 독가스를 뿌리기라도 한다면 우리 마을은 그대로 끝이야. 어떻게든 블랙윙의 신무기를 없애고 가야 한다.
yes\0
일렉스
솔직히... 네가 해낼 수 있을지는 나도 잘 모르겠어. 그 강력한 독을 과연 인간이 이겨낼 수 있을까? 그런 생각이 들지만... 넌 내가 가르쳤던 사람들 중에 가장 강한 녀석이니 한 번 믿어봐도 괜찮겠지.
yes\1
일렉스
신무기는 바로 저 문 너머에 있다. 아마도 신무기의 성능을 시험하는 최후의 실험체로 사용하려는 속셈이 아닐까? 녀석이 신무기를 이용해 우리를 죽이기 전까지, 빨리 신무기를 없애버려 줘!
no\0
일렉스
다른 무기보다 독가스가 위험한 건, 많은 사람들을 동시에 공격하는 대량살상무기이기 때문이야. 블랙윙이 도대체 그걸 어떻게 사용할지... 아무도 알 수 없어. 다시 한 번 생각해봐!
진행중stop\mob\0
일렉스
아직 독가스 제조기는 없애지 못한 건가? 엄청나게 강한 녀석이니 그리 쉽진 않겠지! 젠장! 독을 없앨 수 있는 해독제나 만병통치약을 더 많이 가져왔어야 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