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지스탕스
[전직] 특별수업 현장학습
레벨 6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페르디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에델슈타인
직업블래스터(2차)

상태정보
시작가능
레벨 60이 되자 또다시 교장 선생님께서 말을 걸어 오신다.
진행중
교장 선생님은 특별수업 현장학습이 있을 예정이니 교실로 가서 담임 선생님을 만나라고 말씀하셨다. 레지스탕스의 또 다른 임무임이 분명하다! 어서 지하본부로 가서 블래스터 교관 일렉스를 만나 대화를 나눠보자.
완료
레지스탕스로서 해야 할 새로운 임무가 있다. 블랙윙이 근거지로 삼고 있는 발전소에서 수행해야 하는 어려운 임무라고 한다. 하지만 포기할 생각은 없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페르디
오랜만이에요, (캐릭터 이름). 못 보던 사이에 엄청나게 많이 성장했군요. 레벨 60이라니... 정말 생각지도 못한 변화예요. 당신 같은 학생이 있어 선생님은 무척 기쁘답니다.
1
페르디
아차, 혹시 연락이 가지 않았을지도 몰라서 알려 드리는데, 성적이 좋은 학생을 대상으로 한 특별수업 현장학습이 있답니다. 바쁘지 않다면 한 번 가서 수업을 듣는 게 어떨까요? 당신에게 도움이 될 거예요.
yes\0
페르디
특별수업 현장학습은 (캐릭터 이름)담임 선생님께서 교실에서 진행하고 계신답니다. 학교로 가서 담임 선생님을 만나 어떤 수업인지 자세히 들어보세요. 후후, 그럼 이번 수업으로 더 큰 성장하길 기대하겠어요.
no\0
페르디
현장학습이라니 왠지 거부감이 드나요? 하지만 분명 당신을 성장시킬 중요한 수업이 될 거예요. 걱정하기 보다 일단 한 번 도전해 보는 게 어떨까요?
진행중0
일렉스
오랜만이군, (캐릭터 이름). 그 동안 몰라보게 성장한 것 같은데? 거칠어진 너의 무기 표면만 봐도 얼마나 열심히 훈련했는지 알 수 있겠어.
1
일렉스
다름이 아니라, 너에게 줄 새로운 임무가 생겼다. 꽤 어려운 건데 예전에 정보 탈취를 잘해낸 성과를 보고 이번에도 너에게로 맡기기로 했지. 어때? 자신 있나?
yes\0
일렉스
그래. 힘은 올바르게 사용될 때 진정한 가치가 있는 법이지. 블랙윙이 근거지로 사용하는 발전소에서 해야 하는 임무이니 뭔가 필요한 게 있으면 미리미리 준비해둬.
stop\npcEx\0
페르디
아직 특별수업 현장학습에는 참가하지 않은 건가요? 어서 학교로 들어가 당신의 교실을 찾으세요. 당신의 담임 선생님이 기다리고 있을 거예요. 당신의 새로운 성장을..
stop\npcEx\1
(캐릭터 이름)
(특별수업이라고? 레지스탕스의 임무가 분명하다! 어서 학교로 들어가 레지스탕스의 지하본부로 가서 일렉스를 만나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