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지스탕스
[전직] 복수와 성장
레벨 3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일렉스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비밀광장, 비밀광장, 비밀광장
퀘스트방과 후 특별수업 (완료)
직업블래스터

상태정보
시작가능
블랙윙과 싸워야 하는 어려운 임무가 시작된다. 레지스탕스 지하본부에서 일렉스에게 말을 걸어 어떤 임무인지 구체적인 설명을 들어보자.
진행중
임무는 외부에서 정보를 수집해 들어오는 블랙윙을 처치하고, 그가 갖고 있는 정보를 가로채는 것이다. 비행선을 타고 돌아오는 블랙윙을 기다려 처치한 후 정보를 가져오자. 일렉스는 익숙한 얼굴을 볼 수 있을 테니 기대하라는데... 무슨 의미일까? 어쨌든 에델슈타인 임시공항로 가자.

 블랙윙의 보고서 0 / 1
완료
임무에서 만난 것은 예전에 벨비티를 구해올 때 만났던 바로 그 산적처럼 생긴 그 블랙윙 녀석이었다! 예전에야 당했지만 이번에는 간단히 해치울 수 있었다. 그 사실을 보고하자 일렉스는 굉장한 성장이라고 칭찬해 주며 더 강한 스킬을 사용할 수 있도록 전직시켜 주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일렉스
임무에 들어갈 준비가 되었나? 이번 임무는 외부에서 정보를 수집해 근거지로 들어오는 블랙윙을 해치우고 녀석이 갖고 있는 문서를 빼앗는 거야.
1
일렉스
중요한 정보일수록 블랙윙들도 보안에 신경을 쓰기 때문에 꽤 힘든 임무가 될 수도 있을 거다. 정보를 이송하는 멤버도 강하고... 하지만 정체를 숨긴 우리 레지스탕스에게 정보 획득만큼 중요한 임무는 없어.
2
일렉스
지금까지 계속해서 강해져 온 너라면 못할 것도 없는 임무라고 판단된다.. 그렇기 때문에 어렵다 생각하면서도 믿고 맡겨볼 생각이지. 자신 있나?
yes\0
일렉스
좋아! 그렇다면 비행장으로 가봐. 아마 지금쯤이면 나갔던 블랙윙의 멤버 녀석이 에델슈타인 임시공항에 도착했을 거다. 천천히 이동 중이라서 잡기는 어렵지 않아. 녀석을 처치하고 보고서를 빼앗아 오도록.
yes\1
일렉스
아마 꽤나 반가운 얼굴을 보게 될 거다. 기대해도 좋아. 멋지게 해치우길 바란다. 갈고 닦은 힘을 보여줘. 자, 그럼 건투를.
no\0
일렉스
자신을 믿어라. 도전하지 않으면 변하는 것은 없다.
진행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