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지스탕스
의심스러운 물건 조사3
레벨 43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리사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오르비스
퀘스트의심스러운 물건 조사2 (완료)
직업시티즌, 배틀메이지(1차), 배틀메이지(2차), 배틀메이지(3차), 배틀메이지(4차), 3213, 와일드헌터(1차), 와일드헌터(2차), 와일드헌터(3차), 와일드헌터(4차), 3313, 메카닉(1차), 메카닉(2차), 메카닉(3차), 메카닉(4차), 3513, 블래스터, 블래스터(2차), 블래스터(3차), 블래스터(4차), 3713

상태정보
시작가능
드디어 성분의 분석이 끝난 것 같다. 대체 J가 맡긴 물건은 뭐였을까? 리사에게 물어보자.
진행중
리사는 J가 맡긴 약의 성분을 분석해 본 결과, 이 약은 분명 독약이라고 말했다. 언뜻 보기에는 원기를 북돋는 것 같지만 실은 사람의 생명력을 알게 모르게 소모시키는 성분이 들어 있다는데... J는 왜 이런 약을 조사한 거지? J에게 조사 결과를 건네주자.
완료
리사의 분석결과를 들은 J는 근심 어린 표정을 지었다... 이 약은 바로 벨비티가 만든 그 약이라는데... 벨비티가 만든 약이 독약이라고?!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리사
자... 그럼 이제 설명을 드릴게요. J씨가 맡기신 이 물건은 어떤 약이었어요. 그 성분을 분석해 달라고 저에게 의뢰를 하신 건데요. 그 결과 이 약은 J씨가 의심하신 것처럼 독약이 맞았어요.
1
리사
언뜻 보기에는 독약처럼 보이지 않아요. 실제로 원기를 북돋는 성분도 들어 있기도 하고요. 하지만 이 약에는 알게 모르게 생명력을 소모시키는 성분이 포함되어 있어요. 약간씩 중독도 될 것 같고... 위험한 약이에요.
2
리사
보다 자세한 분석결과를 적은 종이를 드릴 테니, J씨에게 전해 주세요. 왜 이런 위험한 약을 가지고 계신지 모르지만 빨리 버리시는 게 좋다는 말도요.
no\0
리사
음... J씨에게 필요한 정보 아니었나요?
진행중0
J
리사에게는 다녀온 건가? 어디... 그녀가 준 게 있을 텐데? 어서 보여줘.

 7500 exp
yes\0
J
...역시... 이 약, 독약이었군. 처음부터 의심스러웠어. 벨비티라는 그 아이, 첩자일지도 몰라.
stop\npc\0
리사
아직 J씨에게는 안 가신 건가요? 기다릴텐데...
stop\item\0
J
아직도 오르비스로 안 간 건가? 오르비스의 리사를 만나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