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지스탕스
의심스러운 물건 조사1
레벨 43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J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비밀 접선장소
퀘스트비밀스러운 만남 (완료)
직업시티즌, 배틀메이지(1차), 배틀메이지(2차), 배틀메이지(3차), 배틀메이지(4차), 3213, 와일드헌터(1차), 와일드헌터(2차), 와일드헌터(3차), 와일드헌터(4차), 3313, 메카닉(1차), 메카닉(2차), 메카닉(3차), 메카닉(4차), 3513, 블래스터, 블래스터(2차), 블래스터(3차), 블래스터(4차), 3713

상태정보
시작가능
다른 레지스탕스 몰래 뭘 조사하고 싶다는 걸까? J에게 물어보자.
진행중
J는 작은 꾸러미 하나를 주며 이 안에 있는 물건에 대해 조사해 달라고 부탁했다. 이 안에 대체 무엇이 들었길래? 하지만 J는 대답하지 않고 오르비스의 리사를 만나 부탁하면 된다고만 말했다... 뭔가 의심스러운 행동을 하는걸? 대체 무슨 일이지?
완료
오르비스의 리사게 J가 맡긴 물건을 건네 주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J
몰래 하고 싶다는 일은 간단한 조사야. 다른 준비는 미리 다 해뒀으니 너는 이 물건을 오르비스의 리사에게 보여주고 부탁한 대로 분석해 달라고만 하면 돼.
yes\0
J
직접 하고 싶지만 다른 임무 때문에 바빠서 안되겠군. 너라면 믿을 수 있을 것 같아 맡기는 거니 부디 무사히 끝내 주도록... 뭐? 이 안에 뭐가 들었냐고? 그건 아직 알려줄 수 없어. 분석이 끝나면 알려줄 테니 일단은 리사에게 전해줘.
no\0
J
너무 설명이 적었나...? 하지만 정말 중요한 일이야. 믿어줬으면 하는군.
진행중0
리사
안녕하세요... 저기, 당신이 J씨가 말한 (캐릭터 이름)님이죠? J씨가 말한 것과 정말 똑같이 생겼네요. 그럼 부탁하신 그 물건을 줘보세요.

 5176 exp
stop\npc\0
J
아직 오르비스로 출발하지 않은 거야? 어떻게 가는지 모르는 거라면 비행선을 타면 된다고 답해주지.
stop\item\0
리사
J씨가 말한 그 분은 언제 오시려나... 꼭 당신처럼 생긴 분일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