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지스탕스
레지스탕스의 교육생
레벨 1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체키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비밀광장, 비밀광장, 비밀광장
직업메카닉(1차), 메카닉(2차), 메카닉(3차), 메카닉(4차), 3513




상태정보
시작가능
이제 레지스탕스다! 레지스탕스는 어떤 일을 하면 되는 걸까? 체키에게 물어보자.
진행중
체키는 당장은 네 레벨이 낮아 임무를 주기 어렵다며 일단 레벨 14를 만들라고 한다. 사냥으로 경험을 쌓아 레벨을 올릴 수도 있지만, 레지스탕스 교육생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다고 하니 교육교관 페르디를 찾아가자.
완료
페르디를 만나 레지스탕스의 교육 프로그램에 대해 물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체키
그럼 레지스탕스인 당신이 가장 먼저 해야 할 임무는... 없습니다. 죄송하지만 당신은 아직 레벨이 너무 낮아서요... 드리고 싶어도 너무 위험해서 임무를 드릴 수가 없습니다. 그러니 일단은 레벨을 14까지 올리는데 전념해 주십시오.
yes\0
체키
레벨을 올리는 방법은 알고 계십니까? 경험을 쌓으면 레벨은 자연스럽게 올라갑니다. 사냥을 통해 경험을 쌓는 방법도 있지만, 우리 레지스탕스에는 레지스탕스 교육생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이 있으니 그쪽을 이용하시는 게 빠를 겁니다.
yes\1
체키
레지스탕스의 교육 프로그램은 페르디씨가 맡고 있습니다. 트레이닝 룸 입구페르디씨가 있으니 만나보십시오.
yes\2
체키
그럼 다음 수업에 봅시다.
그때까지 레지스탕스로서 멋지게 활약하길 기대하겠습니다.
no\0
체키
그렇게 말씀하셔도 레벨 14도 안 된 분께 임무를 드릴 수는 없습니다만... 다치기라도 하면 곤란하지 않겠습니까? 더 중요한 일을 하기 위해 일단은 한 보 물러선다고 생각해 주십시오.
진행중0
페르디
여기서 또 이렇게 뵙는군요. 레지스탕스가 되신걸 축하드립니다. 처음부터 당신의 특별한 능력을 눈여겨 보았어요. 페르디씨 또한 당신에게 무엇인가를 느꼈긴 때문에 이곳으로 당신을 보냈을 거라고 믿습니다.

 1000 exp
stop\npc\0
체키
아직 페르디씨에게는 안 가신 겁니까? 바로 오른쪽, 트레이닝 룸 앞에 있습니다. 말을 걸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