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지스탕스
레지스탕스의 교육생
레벨 1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헨리테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비밀광장, 비밀광장, 비밀광장
직업배틀메이지(1차), 배틀메이지(2차), 배틀메이지(3차), 배틀메이지(4차), 3213

상태정보
시작가능
이제 레지스탕스다! 레지스탕스는 어떤 일을 하면 되는 걸까? 헨리테에게 물어보자.
진행중
헨리테는 당장은 네 레벨이 낮아 임무를 주기 어렵다며 일단 레벨 14를 만들라고 한다. 사냥으로 경험을 쌓아 레벨을 올릴 수도 있지만, 레지스탕스 교육생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다고 하니 교육교관 페르디를 찾아가자.
완료
페르디를 만나 레지스탕스의 교육 프로그램에 대해 물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헨리테
자, 그럼 레지스탕스로 네가 할 첫 번째 임무는! ...없어. 미안~ 실망했어? 네 레벨이 낮아서 아직 임무를 주기 어렵지 뭐야? 기껏 레지스탕스가 된 사람을 위험에 빠뜨릴 수는 없잖아? 그러니 일단은 레벨을 14까지 올려줘.
yes\0
헨리테
레벨을 올리는 방법은 이미 알고 있지? 경험을 쌓으면 레벨은 자연스럽게 올라가. 사냥을 통해 경험을 쌓는 방법도 있지만, 우리 레지스탕스에는 레지스탕스 교육생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이 있으니 그쪽을 통해 레벨을 올리는 게 빠를 거야.
yes\1
헨리테
레지스탕스의 교육 프로그램은 페르디씨가 맡고 있어. 트레이닝 룸 입구에 가면 페르디씨를 만나볼 수 있을 거야.
yes\2
헨리테
그럼 다음 수업에 보자.
그때까지 레지스탕스로서 멋지게 활약하길 기대하지.
no\0
헨리테
음... 그렇게 말해도 레벨 14도 안 된 애한테 임무를 줄 수는 없는데... 다치기라도 하면 큰일이잖아? 더 중요한 일을 하기 위해서는 일단 수련부터 해야 해.
진행중0
페르디
여기서 또 이렇게 뵙는군요. 레지스탕스가 되신걸 축하드립니다. 처음부터 당신의 특별한 능력을 눈여겨 보았어요. 헨리테씨 또한 당신에게 무엇인가를 느꼈긴 때문에 이곳으로 당신을 보냈을 거라고 믿습니다.

 1000 exp
stop\npc\0
헨리테
아직 페르디씨에게는 안 간 거야? 바로 요 오른쪽에 있는 트레이닝 룸 앞에 있는데... 내가 너무 겁을 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