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지스탕스
[스킬] 특별수업 종료
레벨 20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페르디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에델슈타인
직업시티즌, 배틀메이지(1차), 배틀메이지(2차), 배틀메이지(3차), 배틀메이지(4차), 3213, 와일드헌터(1차), 와일드헌터(2차), 와일드헌터(3차), 와일드헌터(4차), 3313, 메카닉(1차), 메카닉(2차), 메카닉(3차), 메카닉(4차), 3513, 블래스터, 블래스터(2차), 블래스터(3차), 블래스터(4차), 3713

상태정보
시작가능
레벨 200이 되었다. 그러자 갑자기 에델슈타인의 교장 선생님 페르디가 말을 걸어온다.
진행중
페르디는 잠시 학교로 와달라고 한다. 무언가 할 말이 있는 모양인데...
완료
페르디는 지금까지 특별수업을 잘 받아주어서 고맙다며, 더 이상 가르칠 것이 없으니 특별수업은 종료하겠다고 한다. 졸업생으로서, 그리고 시티의 한 사람으로서 앞으로도 시티를 위해 더욱 노력해달라는 말과 함께 영웅의 메아리 스킬을 받았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페르디
(캐릭터 이름). 오랜만이에요...
1
페르디
당신과 특별수업을 시작한지 벌써 꽤나 많은 시간이 흘렀군요. 긴 시간 동안 열심히 수업을 받아줘서 고맙습니다.
2
페르디
이제 마지막 수업만이 남았군요... 시티로 와주지 않겠어요? 모든 것을 시작한 이곳에서 다시 한 번 새로운 시작을 다짐해 봅시다.
진행중0
페르디
아무것도 모르던 당신이 특별수업을 받는 한 사람의 학생이 되고 수업의 성과를 올리며, 점점 성장하여... 지금 이렇게 내 앞에 서 있는 모습을 보니 감개가 무량하군요.
1
페르디
이제 특별수업에서 당신이 배울 것은 더 이상 없습니다. 당신은 이미 선생님을 뛰어넘었으니까요. 하지만, 여기가 당신의 종착점은 아니랍니다. 선생님이 아니라 세상의 많은 곳에서는 아직 당신이 모르는 것들이 많이 있으니까요.
2
페르디
끝이 아니라 새로운 시작으로, 더 강해지세요. 더 많은 사람과 함께 성장하여 마침내 그 힘이 우리의 시티를 위해 해방시킬 때까지. 당신의 눈부신 진화를 기대하며 한 가지 선물을 드리겠습니다.



 특별수업 졸업생 1개
 영웅의 메아리
yes\0
페르디
영웅의 메아리... 시티를 구원할 당신에게 가장 어울리는 스킬이 아닐까요? 부디 그 힘을 옳은 길에 사용하길 간절히 바랍니다.
yes\1
페르디
그럼 이걸로 특별수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