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지스탕스
[전직] 블랙윙의 신무기
레벨 10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체키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함정! 실험실 감옥
퀘스트실종된 전직교관을 찾아라 (완료)
직업메카닉(3차)

상태정보
시작가능
어느 정도 체력을 되찾은 것 같은 체키에게 사정을 듣자.
진행중
블랙윙의 신무기는 이미 완성되었다. 신무기의 위험성을 알아본 체키는 그것을 파괴하려 했지만 도리어 당해 감옥에 갇혀 버리고 말았다. 이대로 그냥 갈 수는 없다! 블랙윙의 신무기를 파괴한 후 체키와 함께 마을로 귀환하자!

독가스 제조기 0 / 1
완료
블랙윙의 신무기를 완전히 파괴한 후, 체키와 함께 지하본부 아지트 귀환 주문서를 사용해 돌아왔다. 힘든 일이었지만 어떻게든 성공한 것 같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체키
이제야 손이 떨리지 않는군요. 그럼 설명하겠습니다. 원래 이 임무는 블랙윙의 신무기 개발을 방해하는 것이었습니다. 하지만 실제로 보니 블랙윙의 신무기는 이미 완성된 상태였습니다. 엄청나게 강력한 독가스 제조기... 그것이었습니다.
1
체키
혼자 힘으로 그걸 없애기는 힘들 거라고 생각은 했지만... 직접 신무기를 보니 도저히 그대로 나갈 수는 없었습니다. 그래서 최대한 머리를 쓰며 블랙윙의 신무기를 공격했지만... 녀석의 독은 너무 강력했고 결국 전 감옥에 갇혀버렸습니다.
2
체키
이제 당신께서 가져오신 아지트 귀환 주문서를 사용하면 안전하게 돌아갈 수 있을 겁니다. 하지만 전 마을을 위협할 저런 위험한 무기를 이대로 두고 그냥 나가는 건 옳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어떻게든 블랙윙의 신무기를 없애고 가야 합니다.
yes\0
체키
솔직히 당신께서 저 신무기를 파괴할 가능성은 30% 정도입니다... 인간이 이겨내기 어려울 정도의 독을 사용하니까요. 하지만 당신을 말리지는 않겠습니다. 당신은 제 제자들 중에서도 가장 뛰어난 분. 해낼지도 모른다... 그렇게 생각합니다.
yes\1
체키
신무기가 있는 곳은 바로 저 문 너머입니다. 미래를 붉게 물들일 끔찍한 학살이 발생하기 전에... 어서 그것을 파괴해야만 합니다. 부탁 드립니다. 제발 당신의 힘으로 미래를 지켜 주십시오.
no\0
체키
독가스는 다른 어떤 무기보다도 대량살상에 특화되어 있습니다. 한 마을을 없애버리는 것은 물론, 지역을 완전히 초토화시키는 것도 어렵지 않습니다. 믿기지 않는다고요? 전 직접 눈으로 봤는걸요... 다시 한 번 생각해 보십시오.
진행중stop\mob\0
체키
아직 블랙윙의 독가스 제조기는 파괴하지 못하신 겁니까? 수많은 사람들이 당한 엄청나게 강한 무기이니 쉽지는 않을 겁니다. 독을 중화시키는 해독제나 만병통치약을 더 가져왔어야 할 것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