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지스탕스
[전직] 블랙윙의 신무기
레벨 10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벨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함정! 실험실 감옥
퀘스트실종된 전직교관을 찾아라 (완료)
직업와일드헌터(3차)

상태정보
시작가능
어느 정도 체력을 되찾은 것 같은 벨에게 사정을 듣자.
진행중
블랙윙의 신무기는 이미 완성되었다. 신무기의 위험성을 알아본 벨은 그것을 파괴하려 했지만 도리어 당해 감옥에 갇혀 버리고 말았다. 이대로 그냥 갈 수는 없다! 블랙윙의 신무기를 파괴한 후 벨과 함께 마을로 귀환하자!

독가스 제조기 0 / 1
완료
블랙윙의 신무기를 완전히 파괴한 후, 벨과 함께 지하본부 아지트 귀환 주문서를 사용해 돌아왔다. 힘든 일이었지만 어떻게든 성공한 것 같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좋아. 이제야 말이 제대로 나오는군. 그럼 어디부터 이야기할까... 그래, 내가 임무를 시작할 때만 해도 신무기의 개발을 방해하는 게 목적이었어. 하지만 들어와 보니 블랙윙의 신무기는 이미 개발되어 있더군. 독가스 제조기... 그게 신무기야.
1
위험할 게 뻔히 보이는 걸 두고 나갈 수는 없잖아? 일단 무턱대고 덤벼들어 봤는데... 그 결과가 이거야. 난 블랙윙의 신무기를 부수지 못하고 오히려 독에 당해 쓰러져버렸어. 그리고 감옥에 갇혔지...
2
이제 아지트 귀환 주문서도 있으니 감옥에서는 빠져 나갈 수 있을 것 같아. 하지만... 그런 위험한 무기를 남겨둔 채 그냥 갈 수는 없지. 독가스를 뿌리기라도 한다면 우리 마을은 그대로 끝장이야! 어떻게든 블랙윙의 신무기를 없애고 가야 해!
yes\0
솔직히 말해서 나도 네가 해낼지 못할지 가늠을 못하겠어. 그 강력한 독을 과연 인간이 이겨내는 게 가능할까? 하지만 그래도 한 번 널 믿어볼게. 넌 내 제자 중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한 녀석이야. 그러니... 해낼지도 모르지.
yes\1
신무기는 멀리 있지 않아. 바로 저 문 앞에 있지. 날 놀리기라도 하는 것처럼 겔리메르가 저 앞에다 가져다 놨어. 아무튼 기분 나쁜 녀석이라니까... 자, 생각할 시간은 이제 없어! 녀석이 신무기를 이용해 마을을 침략하기 전에 어서 없애버려!
no\0
치사하고 비열한 블랙윙 녀석들이 독가스를 이용해 우리 마을을 건드리기라도 하면... 정말 참을 수 없을 거야! 다시 한 번 생각해봐!
진행중stop\mob\0
아직도 블랙윙의 독가스 제조기를 없애지 못한 거냐? 나조차도 당할 정도로 엄청나게 강한 녀석이니 빨리는 안 되겠지! 젠장! 독을 없앨 수 있는 해독제나 만병통치약을 더 가져올 걸 그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