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지스탕스
[전직] 특별수업 비상소집
레벨 10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페르디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에델슈타인
직업와일드헌터(3차)

상태정보
시작가능
레벨 100이 되자 다시 한 번 교장 선생님께서 말을 걸어 오신다.
진행중
교장 선생님은 특별수업 비상소집이 있으니 급히 학교로 가서 담당 선생님을 만나 보라고 말씀하셨다. 이번에는 담임이 아니라 다른 선생님이 담당할 것이라는데... 레지스탕스에 무슨 일이라도 생긴 걸까? 어서 지하본부로 가보자.
완료
전직교관은 어디로 갔는지 지하본부에 보이지 않는다. 대신 지그문트가 나를 맞아준다. 급박한 표정이 뭔가 문제라도 생긴 것 같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페르디
갑자기 말을 걸어서 미안해요, (캐릭터 이름). 혹시 지금 바쁜가요? 지금 특별수업에 참가하는 학생들을 비상소집하고 있거든요.

비상소집이요? 갑자기 무슨 일인가요? 혹시 무슨 일이라도 생긴 건가요?  
1
페르디
아... 걱정 마세요. 큰일은 아니고 아마 비상연락망 연습이라던가, 뭐 그런 거겠죠...

(대답은 그렇게 하지만 교장 선생님의 이마에 식은땀이 보인다. 레지스탕스에게 무슨 일이라도 생긴 건가?!)  
2
페르디
어쨌든 어서 교실로 가보세요! 이런 건 서두를수록 좋답니다!
yes\0
페르디
이번에는 담임 선생님이 아니라 비상소집을 담당하고 있는 담당 선생님께서 당신을 기다리고 계실 거예요. 놀라지 말고 학교로 가서 그 분께 말을 거세요. 그럼 어서!
no\0
페르디
휴... 학생들은 이렇게 가끔 청개구리 같은 행동을 하고 싶어한다니까요. 하지만 어떻게 해도 수업은 피할 수 없어요. 자, 다시 말을 걸어 주세요.
진행중0
지그문트
(캐릭터 이름)! 기다리고 있었어요. 걱정스러운 일이 있어 급히 당신을 불렀습니다. 옆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당신의 전직교관이 임무에 나가 연락이 두절되었어요.
yes\0
지그문트
...침착하세요! 놀란 건 알겠지만 당신이 흔들려서는 안돼요! 일단 심호흡을 하고 다시 말을 걸어 주세요.
stop\npc\0
페르디
아직 교실로는 가지 않은 건가요? 비상소집이니만큼 서두를 수록 좋아요. 어서 학교로 들어가 교실을 찾아가세요. 비상소집 담당 선생님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을 거예요.
stop\npc\1
페르디
(레지스탕스에 무슨 일이 생긴 걸까? 이렇게 급박해 보이는 표정은 처음이다! 어서 학교로 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