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지스탕스
[전직] 에너지 전송 장치 파괴
레벨 6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벨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비밀광장, 비밀광장, 비밀광장
퀘스트특별수업 현장학습 (완료)
직업와일드헌터(2차)

상태정보
시작가능
블랙윙이 근거지로 삼고 있는 발전소를 무대로 한 임무가 시작된다. 와일드 헌터 교관 벨에게 말을 걸어 어떤 임무인지 구체적인 설명을 들어보자.
진행중
발전소에서 시티로 보내야 할 에너지가 블랙윙에 의해 다른 곳으로 빠져 나가고 있다. 임무는 바로 그 <에너지 전송 장치>를 파괴하는 것이다. 

1. 광산 주변을 돌아다니며 블랙윙으로 위장할 방법을 찾자.

2. 블랙윙으로 위장해 발전소로 숨어 들어가자. 에너지 전송이 이루어지는 발전소 내부는 발전소 보안대에서 갈 수 있다. 

3.온 힘을 다해 에너지 전송 장치를 부수자.

에너지 전송 장치 0 / 1
완료
에너지 전송 장치를 부쉈다. 이로써 마을의 에너지 부족 현상이 어느 정도 해소될 것이라며 벨은 무척 기뻐했다. 그러면서 그녀는 이 정도의 임무까지 해낼 정도라면 더 강력한 스킬을 쓸 수 있을 거라며 또다시 전직시켜 주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임무에 들어갈 준비는 된 거냐? 이번 임무는 좀 복잡한데... 마을에서 오른쪽으로 가면 발전소와 광산이 있다는 건 너도 알지? 모두 원래는 우리 마을의 것이지만, 빌어먹을 블랙윙 녀석들이 빼앗아 지금은 들어갈 수도 없게 됐지.
1
사람들이 오지 못하도록 막아 놓은 후 무슨 짓을 하는 건지, 발전소에서 마을로 오는 에너지가 점점 줄어들었다. 덕분에 마을 사람들은 점점 빈곤해졌고... 도대체 블랙윙 녀석들이 뭘 하는 건지 조사해 보니 답이 나왔어.
2
그 녀석들은 우리 마을의 발전소에 에너지 전송 장치를 만들어 놓고 우리 마을을 위해 만들던 에너지를 어딘가 다른 곳으로 전송하고 있었어. 어디에 쓰는 건지 모르지만 뻔하잖아? 녀석들이니 분명 나쁜 짓에나 쓰겠지.
3
더 말 안해도 이번 임무가 뭔지 짐작하겠지? 발전소 지하 동력실로 들어가 우리 마을의 에너지를 빼앗는 그 에너지 전송 장치를 부숴버리면 돼. 하지만 쉽지 않을 거야. 짧은 시간 내에 해야 하는데 많은 인력을 투입할 수는 없거든. 왜냐고?
4
블랙윙이 근거지로 삼고 있는 그 발전소는 우리 마을에서 가장 중요한 시설 중 하나야. 싸우다가 발전소가 폭발하기라도 하면... 끝장이지. 단순히 발전소 하나 없어지는 게 아냐. 발전소와 연결된 선이 연쇄폭발해 마을을 날려버릴지도 몰라.
5
블랙윙 녀석들이 맨 처음에 발전소부터 점거한 것도 그런 이유야. 수틀리면 마을을 없애버리겠다고 협박하기 위해서였지. 그런 이유만 아니었으면 의회장님도 끝까지 싸우지, 블랙윙이 마을을 통치해도 좋다는 조약에 서명하진 않았을 거야.
6
아무튼 이번 임무는 레지스탕스 전체를 뒤져도 가장 난이도가 높은 임무일 거야. 그러니 다시 한 번 확인해 보지. 이 일을 해낼 수 있겠어? 자신이 없다면 포기해. 너만 아니라 다른 사람한테까지 피해가 오니 말야. 어때? 그런데도 하겠어?
yes\0
발전소 주변에는 블랙윙 녀석들이 쫙 깔려 있어서 들어갈 수 없어. 하지만 어디든 구멍이 있긴 마련이지. 스테판이라는 녀석이 블랙윙으로 위장하는 방법을 팔고 있으니 녀석을 잘 활용해 발전소로 들어가.
yes\1
블랙윙으로 변장한 후 빠른 시간 내에 발전소 지하 동력실로 들어가 에너지 전송 장치를 파괴한 후 빠져 나온다... 말은 쉽지만 실제로 행하긴 어렵겠지. 하지만 와일드 라이더인 너라면 해낼 거라고 믿어. 그럼 좋은 소식 기다리겠다.

  ※ 수락 시 퀘스트 맵으로 자동 이동합니다.
no\0
이봐, 무슨 말이야? 무섭다고 뒷걸음질 치는 건 겁쟁이들이나 하는 거라고. 어려워 보인다면 더 좋다고 달려드는 게 우리 와일드 라이더라고 몇 번을 말해야 알겠냐? 잽싸게 다시 말을 걸어!
진행중stop\mob\0
아직 에너지 전송 장치를 없애지 못한 거냐? 뭐... 쉽지 않을 거라는 건 이미 예상하고 있었잖아? 일단 블랙윙으로 변장할 방법부터 찾아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