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지스탕스
[전직] 에너지 전송 장치 파괴
레벨 6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헨리테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비밀광장, 비밀광장, 비밀광장
퀘스트특별수업 현장학습 (완료)
직업배틀메이지(2차)

상태정보
시작가능
블랙윙이 근거지로 삼고 있는 발전소를 무대로 한 임무가 시작된다. 배틀메이지 교관 헨리테에게 말을 걸어 어떤 임무인지 구체적인 설명을 들어보자.
진행중
발전소에서 시티로 보내야 할 에너지가 블랙윙에 의해 다른 곳으로 빠져 나가고 있다. 임무는 바로 그 <에너지 전송 장치>를 파괴하는 것이다. 

1. 광산 주변을 돌아다니며 블랙윙으로 위장할 방법을 찾자.

2. 블랙윙으로 위장해 발전소로 숨어 들어가자. 에너지 전송이 이루어지는 발전소 내부는 발전소 보안대에서 갈 수 있다. 

3.온 힘을 다해 에너지 전송 장치를 부수자.

에너지 전송 장치 0 / 1
완료
에너지 전송 장치를 부쉈다. 이로써 마을의 에너지 부족 현상이 어느 정도 해소될 것이라며 헨리테는 무척 기뻐했다. 그러면서 그는 이 정도의 임무까지 해낼 정도라면 더 강력한 스킬을 쓸 수 있을 거라며 또다시 전직시켜 주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헨리테
임무에 들어갈 준비는 된 거야? 이번 임무는 좀 복잡해. 마을에서 오른쪽으로 주욱 가면 발전소와 광산이 있는 건 너도 이미 알고 있지? 모두 원래는 우리 마을의 것이지만 블랙윙 녀석들이 빼앗아 지금은 출입조차 할 수 없게 되었지...
1
헨리테
사람들이 오지 못하도록 막아 놓은 후 무슨 짓을 하는 건지, 발전소에서 마을로 오는 에너지가 점점 줄어들었어. 덕분에 마을 사람들의 생활은 엄청나게 불편해졌지. 도대체 블랙윙들이 뭘 하는 건지 조사해 보니 답이 나오더군.
2
헨리테
블랙윙은 발전소에 엄청나게 큰 에너지 전송 장치를 만들어 놓고 우리 마을을 위해 만드는 에너지를 어딘가 다른 곳으로 전송하고 있어. 어디에 사용하려는 건지는 잘 모르지만 분명 좋은 일에 쓰지는 않겠지...
3
헨리테
이제 이번 임무가 뭔지 알겠지? 이번 임무는 발전소 지하 동력실로 들어가 블랙윙이 우리 마을의 에너지를 빼앗기 위해 만든 그 에너지 전송 장치를 부수는 거야. 짧은 시간 내에 해내야 하는 데다가 많은 인력을 투입할 수도 없어. 왠지 알아?
4
헨리테
블랙윙이 근거지로 삼고 있는 발전소는 우리 마을에 무척 중요한 시설이야. 싸우다가 발전소가 폭파하기라도 하면 끝장이야. 단순히 발전소를 잃는 문제가 아니야. 발전소와 연결된 선들이 연쇄폭발하며 마을 전체가 날아갈지도 몰라.
5
헨리테
블랙윙 녀석들이 맨 처음에 발전소부터 점거한 것도 그걸로 우리들을 협박하기 위해서였어. 마을을 날린다는 협박에 의회장님께서 어쩔 수 없이 블랙윙이 마을을 통치해도 좋다는 조약에 서명하시고 말았고... 쳇.
6
헨리테
아무튼, 이번 임무는 레지스탕스 전체를 뒤져도 가장 난이도가 높은 임무 중 하나야. 다시 한 번 기회를 줄게. 자신이 없다면 포기하는 게 좋아. 너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에게까지 큰 피해가 오니까 말이야. 어때? 그런데도 해보겠어?
yes\0
헨리테
발전소 주변에는 블랙윙의 수하들이 쫙 깔려 있어서 들어가기 쉽지 않을 거야. 하지만 아예 구멍이 없을 리는 없어. 스테판 녀석이 뭔가 하고 있다니 블랙윙으로 위장할 방법을 찾을 수 있을 거야.
yes\1
헨리테
블랙윙으로 변장한 후 빠른 시간 내에 발전소 지하 동력실로 들어가 에너지 전송 장치를 파괴한 후 빠져 나온다... 말은 쉽지만 실제로 행하긴 어렵겠지. 하지만 너라면 해낼 수 있으리라 믿는다. 그럼 좋은 소식 기다리지.

  ※ 수락 시 퀘스트 맵으로 자동 이동합니다.
no\0
헨리테
전에도 말했을 텐데. 어려워 보인다고 물러서는 건 배틀 메이지의 방식이 아냐. 리스크가 높으면 오히려 환영! 어려우면 어려울 수록 목숨을 걸고 도전하는 것이 우리 배틀 메이지다! 반성한 후에 다시 와서 말을 걸어!
진행중stop\mob\0
헨리테
아직 에너지 전송 장치를 없애지 못한 건가? 역시 쉽지 않은 모양이군... 일단 블랙윙으로 변장할 방법부터 찾아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