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지스탕스
[전직] 특별수업 현장학습
레벨 6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페르디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에델슈타인
직업메카닉(2차)

상태정보
시작가능
레벨 60이 되자 또다시 교장 선생님께서 말을 걸어 오신다.
진행중
교장 선생님은 특별수업 현장학습이 있을 예정이니 교실로 가서 담임 선생님을 만나라고 말씀하셨다. 레지스탕스의 또 다른 임무임이 분명하다! 어서 지하본부로 가서 메카닉 교관 체키를 만나 대화를 나눠보자.
완료
레지스탕스로서 해야 할 새로운 임무가 있다. 블랙윙이 근거지로 삼고 있는 발전소에서 수행해야 하는 어려운 임무라고 한다. 하지만 포기할 생각은 없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페르디
오랜만이에요 (캐릭터 이름). 못 보던 사이에 엄청나게 많이 성장했군요. 레벨 60이라니... 정말 생각지도 못한 변화예요. 당신 같은 학생이 있어 선생님은 무척 기쁘답니다.
1
페르디
아참, 혹시 연락이 가지 않았을지도 몰라서 알려 드리는데, 성적이 좋은 학생을 대상으로 한 특별수업 현장학습이 있답니다. 바쁘지 않다면 한 번 가서 수업을 듣는 게 어떨까요? 당신에게 도움이 될 거예요.
yes\0
페르디
특별수업 현장학습은 (캐릭터 이름)담임 선생님께서 교실에서 진행하고 계신답니다. 학교로 가서 담임 선생님을 만나 어떤 수업인지 자세히 들어보세요. 후후, 그럼 이번 수업으로 더 큰 성장하길 기대하겠어요.
no\0
페르디
현장학습이라니 왠지 거부감이 드나요?? 하지만 분명 당신을 성장시킬 중요한 수업이 될 거예요. 걱정하기보다 일단 한 번 도전해 보는 게 어떨까요?
진행중0
체키
오셨습니까... 왜 이렇게 제 가죽을 벗기려 드는 사람이 많은 걸까요. 전 몬스터(LV.??? 전리품 : 곰 가죽)가 아닌데 말이죠... 네? 인형옷 좀 벗으면 어떠냐고요? 그러니까 이건 옷이 아니라 가죽이란 말입니다! 믿어주세요!
1
체키
...아니, 푸념하려고 당신을 부른 건 아닙니다. 새로운 임무의 실행자로 당신을 지정했습니다. 난이도 높은 임무이지만 예전에 정보 탈취도 잘해낸 당신이니 불가능할 건 없다고 생각합니다. 어떻습니까? 임무를 시도해 보시겠습니까?
yes\0
체키
만족스러운 대답이군요. 어려워 보인다고 뒷걸음질만 친다면 앞으로 나갈 수 없지요. 그럼 구체적인 임무에 대해 설명하기 전에! 이번 임무는 마을을 떠나 블랙윙이 근거지로 사용하는 발전소가 무대입니다. 뭔가 필요한 게 있으면 준비해 두십시오.
stop\npc\0
페르디
아직 특별수업 현장학습에는 참가하지 않은 건가요? 어서 학교로 들어가 당신의 교실을 찾으세요. 당신의 담임 선생님이 기다리고 있을 거예요. 당신의 새로운 성장을...
stop\npc\1
페르디
(특별수업이라고? 레지스탕스의 임무가 분명하다! 어서 학교로 들어가 레지스탕스의 지하본부로 가서 체키를 만나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