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지스탕스
[스킬] 메탈 아머의 비밀 기능
레벨 1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체키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비밀광장, 비밀광장, 비밀광장
직업메카닉(1차), 메카닉(2차), 메카닉(3차), 메카닉(4차), 3513

상태정보
시작가능
메카닉으로 전직하고 메탈 아머를 지급 받았다. 체키는 메탈 아머에 숨겨진 기능을 가르쳐 주겠다며, 비밀기지로 찾아오라고 한다.
대체 무슨 기능이지?
진행중
메카닉으로 전직하고 메탈 아머를 지급 받았다. 체키는 전직 기념으로 메탈 아머에 숨겨진 기능을 가르쳐 주겠다며, 비밀기지로 찾아오라고 한다.
대체 무슨 기능이지?
완료
메탈 아머의 숨겨진 기능 '히든 피스' 스킬을 받고, 위장 색을 선택하였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체키
흠흠, (캐릭터 이름)님, 이건.. 다른 레지스탕스에게는 비밀이지만, 메탈 아머에 개조를 해서 더 강해질 수 있는 방법을 알아냈다구요
1
체키
그건 바로....

어라? 잠시만요, 설명서가 어디갔지?
2
체키
이런, 설명서를 분명 여기 어딘가에 두었는데... 잠시만 기다려 주시겠어요?
yes\0
체키
아, 여기 있었군요. 메탈 아머 개조 작업을 하느라 책상을 좀 어질렀더니 찾기 힘들었어요
yes\1
체키
이번에 메탈 아머를 개조해서 메탈 아머의 색상을 바꿀 수 있게 되었어요! 이걸로 메탈아머도 위장할 수 있게 됬죠.
yes\2
체키
뿐만 아니라, 위장하는 동안에는 메탈 아머의 능력이 더욱 올라간다구요. 이걸로 블랙윙에 좀 더 대항할 수 있겠죠. 어때요, 굉장하죠? 이것 때문에 한동안 밤을 새면서 작업했다구요
yes\3
체키
단, 문제가 있어요. 이번에 급하게 개조하느라 완전하진 않아요. 그래서 위장색을 바꾸기 위해서는 위장 변환 칩이란게 필요해요. 이게 매우 귀한거라 하나에 100만 메소나 하는 거라구요. 이걸로도 위장색을 마음대로 바꿀 수는 없고, 어떤 색으로 바뀔지는 몰라요.
yes\4
체키
하지만 이번에는 (캐릭터 이름)님을 위해 제가 특별히 준비해둔걸로 위장색을 세팅해드릴게요. 다음부터는 저한테 100만 메소를 주시면 제가 대신 구해다 드릴게요.
yes\5
체키
위장 변환 칩은 워낙 비싼거라 그냥 구할 수는 없으니, 저한테 메소를 주시면 제가 대신 구해다 드리죠
yes\6
체키
자 설명은 여기까지 메탈아머에 이제 개조를 시작하죠. 위장색은 어떤 색으로 하시겠어요?
no\0
체키
분명 어딘가에 두었는데, 금방 찾으니 조금만 더 기달려주세요.
진행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