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닝시티
라벤더 향기
레벨 3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라라와 대화하기
퀘스트프리지아향 향기 (완료), 음악 준비 (시작전)


경험치 1,500
'음악 준비'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프리지아 향기와 여자 마네킹의 가발이 어울린다고 하는 라나. 라라에게 가서 알려주도록 하자.
진행중
라벤더 향기가 사라지기 전에 라나에게 가서 남자 마네킹의 페도라와 어울릴지 허락을 받도록 하자.
완료
라나는 라벤더 향기와 페도라는 어울리지 썩 어울리지는 않지만, 딱히 나쁘지도 않으니 그냥 진행하자고 했다. 
라나에게 가서 다음에는 어떤 준비를 해야 되는 지 알아보자.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라라
그래용? 가발에는 프리지아 향이용? 좋았어용. 그러면… 이제 남은 건 페도라와 블루 퍼퓸인데… 왠지 잘 안 어울리는 것 같아요. 그렇지 않아용? 

뭐 저는 잘 모르겠어요. 하지만 이제 향수가 있는 것도 아니잖아요?  
1
라라
그래도, 이건 정말 아닌 것 같은데, 죄송하지만 마지막으로 라나님께 물어봐주시겠어용?
yes\0
라라
당신에게 블루 퍼퓸을 뿌려드렸어용. 달콤한 라벤더 향기가 사라지기 전에, 라나님께 가서 물어봐주세용
no\0
라라
마지막 부탁인데용~
진행중0
라나
음, 또 의상에 맞는 걸 골라달라는 건가요? 

네. 이제 남은 건 남자 마네킹의 페도라와 저에게서 나는 이 라벤더 향기 뿐이에요. 그런데 라라가 도무지 어울리질 않는다며, 라나님께 물어봐달라고 하지 뭐에요.  
1
라나
이 달콤한 향기… 페도라에는 왠지 시트러스 향이 어울릴 것 같은데.. 하지만 남은 향수가 없다니… 좋아요! 그냥 라벤더향기는 페도라로 하죠. 어차피 준비할게 아직 남았으니 더 이상 시간을 지체할 수 없어요. 그냥 이대로 하죠.

 1500 exp
 통찰력 10
yes\0
라나
라라에게는 내가 전할 테니, 당신은 다음 준비를 도와줘야겠어요. 음.. 다음은 뭐가 필요하지? (또 다시 차트를 살피는 라나..) 음, 음악이 빠졌군요. 혁이가 부를 노래를 결정해야 해요.
stop\default\0
라라
뭐지? 이 스멜은... 라라에게 향수라도 뿌려달라고 부탁하는 건 어때?
stop\npc\0
라라
향기가 없어지기 전에 어서 라나씨께 여쭤봐 주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