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리피 던전
부상당한 모험가
[슬리피우드] 일지의 부탁
레벨 67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일지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슬리피우드


 치료제 0 / 1



 28,900

상태정보
시작가능
슬리피우드에 있는 일지가 꼭 도움이 필요한 일이 있다고 한다.
진행중
슬리피 던전, 저주받은 신전 입구에 쓰러져 있는 사람을 발견했다고 한다. 일지를 대신해 부상당한 모험가를 도와주자.
완료
저주받은 신전, 또 다른 문에서 쓰러져 있는 모험가를 발견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일지
아, 안녕하세요! 제 이름은 일지. 강해지기 위해 빅토리아 아일랜드를 떠돌며 수련 중이에요.
1
일지
저희 집안은 대대로 무사 집안이에요. 그래서 저도 이렇게 수행을 나왔어요. 그리고 이왕이면 존경하는 큰 형님이 한 것과 똑같이 발록을 퇴치하는 것이 제 꿈이랍니다.
2
일지
저, 그런데...지금 시간 괜찮으신가요?
3
일지
수행 중에 슬리피 던전 깊숙한 곳에 있는 저주받은 신전 입구까지 가게 되었지 뭐예요. 분위기가 아주 으스스하더라구요. 거기에서 쓰러진 모험가를 발견했어요. 저 대신 도와주시겠어요?
yes\0
일지
제가 직접 도와주고 싶지만, 아무래도 제 힘으로는...또 다른 문 앞에 쓰러져 있는 모험가를 도와주세요. 이 약도 필요할 거예요.
no\0
일지
지금 바쁘신가보네요. 어떡하죠? 어서 도와줘야 할 것 같았는데...
진행중0
그윈
으으...
1
그윈
으으..누구시오? 상처가 심해서 도무지 움직일 수가 없다오.. 혹시 갖고 있는 약이 없소?

 28900 exp
yes\0
그윈
고맙소.. 나는 그윈이라고 한다오..덕분에 이 곳에서 조금 더 쉬면서 휴식을 취하면 완전히 회복할 수 있을 것 같소.. 정말 고맙소.. 
일지라는 소년이 나를 도와주라고 부탁했다는거요? 그 소년에게도 큰 빚을 졌소. 몸이 회복되는대로 보답을 꼭...!
stop\npc\0
일지
이 약을 부상당한 모험가에게 전해주세요. 서둘러주세요. 몹시 아파보였어요.
stop\item\0
그윈
으... 혹시 약을 가지고 계시오?
lost\0
일지
약을 흘리고 가시면 어떻게 해요?! 이 약이 꼭 필요할 거예요. 잃어버리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