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 마스터, 에반
광산으로
레벨 7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바반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에델슈타인
퀘스트이베흐를 만나려면2 (완료)
직업에반(1차), 에반(1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4차), 에반(4차), 2219

상태정보
시작가능
이베흐에게 연락을 해주겠다던 건 어떻게 된 거야? 바반에게 물어보자.
진행중
이베흐가 광산에서 기다리고 있다고? 그 자가 이렇게 순순히 만나주다니... 그만큼 실력에 자신이 있나? 어서 광산 쪽으로 가보자!
완료
이베흐는 만나지 못했다! 이번에도 함정이었던 것이다! 이 치사한 녀석! 그보다... 동굴 안에서 만난 그 여자는 뭘까? 되게 수상쩍어 보이는데... 어쨌든 에델슈타인으로 가서 바반을 추궁해 볼까?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바반
이베흐님께 연락을 해보니 바빠서 여기까지 직접 오실 수는 없다시더군. 하지만 광산에 오면 잠시 만나 주시기는 하겠다던데? 너 같은 어린애는 왜 만나시겠다는 건지 모르겠지만... 광산으로 가봐라.
no\0
바반
흠... 안 가겠다고? 뭐, 안 가면 안 가는 거고... 근데 정말 안 갈 거야?
진행중0
미르
이번에도 함정이었던 게 분명하지 마스터?! 이베흐 그 녀석... 진짜 치사빤스다!

...치사빤스 같은 건 또 어디서 배운 거야? 그보다 아까 전에 본 그 여자는 뭐지? 블랙윙 같지는 않았는데.  
1
미르
음... 그렇지? 그 여자도 함정에 빠진 거 같았어. 대체 뭐 하는 사람일까?

이베흐 녀석 원한을 여기저기 쌓아뒀나...? 그보다 다시 에델슈타인으로 가서 바반에게 따져볼까? 어떻게 된 거냐고 말이야!  
2
미르
응! 그냥 모르는 척 할 것 같지만... 그런데 그 여자 어디서 본 얼굴이었는데...

 75000 exp
stop\npc\0
바반
아직도 광산으로 안 간 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