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 마스터, 에반
[필수] 비밀단체 세 번째 임무 받기 전
레벨 67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검은 그림자와 대화하기
퀘스트비밀단체에 대한 의문 (완료)
직업에반(1차), 에반(1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4차), 에반(4차), 2219

상태정보
시작가능
비밀단체의 검은 그림자씨가 갑자기 말을 걸어 온다. 
진행중
비밀단체의 검은 그림자씨는 지금까지 일을 잘 해주어 고맙다며, 비밀단체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고 싶거든 루디브리엄 마을에 있는 개구리 입의 집으로 오라고 말했다. 그곳에서 직접 만나 자세히 설명해 주겠다는데...
완료
검은 그림자씨의 이름은 이베흐. 매우 이베흐처럼 보이는 사람이었다. 그는 자신이 속한 단체의 이름이 블랙윙이라며, 메이플 월드를 살기 좋은 곳으로 만들기 위해, 검은 마법사라는 위대한 존재를 깨우려 한다고 말했다. 지금은 그러기 위한 밑작업을 진행중이라는데...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검은 그림자
오랜만입니다, 에반씨. 그간 잘 지내셨습니까? 저희 쪽은 당신께서 일을 잘 해결해 주신 덕분에 수월히 계획을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그럼 다음 임무를...

임무를 받기 전에 하나만 물어봐도 되나요?  
1
검은 그림자
네, 뭐든 물어보십시오. 궁금한 게 있으시다면 당연히 알려 드려야지요.

전 이 단체의 임시멤버인데도 아는 게 하나도 없어서요. 단체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고 싶어요.  
2
검은 그림자
...아, 그렇군요. 당신도 궁금하실 때가 되었군요... 흠. 좋습니다. 그럼 세 번째 임무를 드리기 전에 직접 만나 우리 단체에 대해 자세히 설명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물론이죠! 어디로 가면 되죠?  
3
검은 그림자
루디브리엄 마을로 오십시오. 그곳에 저희 단체가 사용하는 아지트 중 하나가 있으니 그곳에서 뵙기로 하죠. 개구리 입의 집으로 오시면 됩니다. 그럼, 지금 바로 출발하시겠습니까?

<수락하면 바로 루디브리엄 마을로 이동합니다.>
no\0
검은 그림자
다른 일이 있으십니까? 뭐, 너그러히 기다려드리겠습니다. 애시당초 저희 단체에 궁금한 점이 있다고 말한 건 당신 쪽이었으니까요.
진행중0
이베흐
잘 오셨습니다, 에반씨. 직접 뵙는 것은 처음이군요. 블랙윙의 간부, 이베흐라고 합니다. 만나서 반갑습니다. 

블랙윙...?  
1
이베흐
네, 그것이 바로 저와 당신이 속한 단체의 이름입니다. 비밀스러운 조직이다 보니 블랙이라는 단어가 들어간 이름이 되었죠.

블랙윙은 어떤 일을 하는 단체인가요?  
2
이베흐
블랙윙은 메이플 월드를 살기 좋은 곳으로 만들기 위해 다방면에서 다양하게 노력하는 단체입니다. 

성장촉진제를 만들거나 좀비를 퇴치하면서요?  
3
이베흐
물론 그것도 있지만, 그보다 우리의 숙원은 더 크고 원대합니다. 메이플 월드를 위해, 우리는 검은 마법사라는 위대한 존재를 깨우기로 했거든요.

검은 마법사?  
4
이베흐
네, 그 분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당신께서 이 단체에서 차지하는 지위가 좀 더 높아지셔야만 할 수 있을 것 같군요... 어쨌든 분명한 건, 우리는 검은 마법사님을 부활시키기 위해 노력하는 단체이며 그것은 메이플 월드를 위한 일이라는 겁니다.

 22334 exp
yes\0
이베흐
이거면 당신의 의문도 조금은 풀리셨겠죠? 그럼 다음 임무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