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 마스터, 에반
[필수] 비밀단체 두 번째 임무
레벨 57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검은 그림자와 대화하기
퀘스트비밀단체 첫 번째 임무 (완료)
직업에반(1차), 에반(1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4차), 에반(4차), 2219


 이빨빠진 좀비의 어금니 0 / 150


경험치 32,301

 검은 열쇠 1 개
'검은 열쇠 전달'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처음 보는 검은 그림자가 말을 걸어 온다... 대체 누구지?
진행중
검은 그림자는 자신을 비밀단체의 일원이라 소개하며 전의 일을 잘 해줘서 고맙다며 두 번째 임무 또한 잘 부탁한다고 말했다. 두 번째 임무는 죽은자들의 숲에서 이빨 빠진 쿨리좀비들을 물리친 후 이빨빠진 좀비의 어금니를 모아 샤모스에게 건네 주고 대신 주는 것을 받는 것이라는데...

죽은자들의 숲은 장로의 관저 제일 아래층의 맨 오른쪽 열려있는 문을 통해서 입장 가능하다고 한다.
완료
샤모스에게 이빨빠진 좀비의 어금니를 모두 주자 샤모스는 기분 나쁘게 키득키득 웃으며 검은 열쇠 하나를 내놓았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검은 그림자
안녕하십니까, 에반씨. 아, 갑자기 말을 걸어서 놀라신 모양이군요. 걱정하지 마십시오. 전 수상한 사람이 아닙니다. 당신이 가입한 그 단체의 사람일 뿐입니다.

당신이 남겨진 인형의 주인인가요?  
1
검은 그림자
아, 프란시스를 말씀하시는 모양이군요. 그렇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제가 그보다 상급자인 것은 확실합니다. 전에 오르비스에서 당신께 임무를 드린 게 바로 저이죠.

그 은밀한 벽돌에 들어 있던 쪽지 말인가요?  
2
검은 그림자
네. 은밀한 벽돌 안에 임무가 쓰인 종이를 넣어둔 게 바로 저입니다. 당신께서 보내주신 성장촉진제는 유용하게 잘 썼습니다. 정말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아하하하. 사람들을 위해서라면 당연히 해야 할 일이죠.  
3
검은 그림자
무슨 말씀을요. 아직 정식 멤버도 아니시면서 너무 잘해주셔서 단체 내에서 당신의 위상이 꽤 높아졌습니다. 당신이라면 믿고 이번 일도 맡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번 일? 또 뭔가 임무를 맡기겠다는 뜻 인가요?  
4
검은 그림자
그렇습니다. 이전보다는 훨씬 난이도가 있는 일입니다만, 당신이라면 가능할 겁니다. 엘나스의 죽은자들의 숲에서 이빨 빠진 쿨리좀비들을 물리친 후 이빨빠진 좀비의 어금니를 구해 주시면 되는 일입니다만.......

네? 죽은자들의 숲? 좀비요? (왠지 느낌이 안 좋은데.......)  
5
검은 그림자
하하, 별로 좋은 느낌은 아니겠지만, 중요한 물건을 만드는데 꼭 필요한 재료입니다. 이빨빠진 좀비의 어금니를 150개 구해 엘나스 장로의관저 지하에 있는 샤모스라는 자에게 전해 주시면 됩니다. 그럼 샤모스가 당신께 약속한 물건을 드릴 겁니다.

으으으음....... 알았어요. 중요하고 꼭 필요한 일이라면 해야죠.  
6
검은 그림자
아주 좋은 자세로군요. 그럼 준비가 되셨다면 엘나스로 보내드리겠습니다. 죽은자의 숲은 장로의 관저 제일 아래층의 맨 오른쪽 열려있는 문을 통해 들어가시면 됩니다.

<수락하면 바로 장로의 관저로 맵 이동합니다.>
no\0
검은 그림자
이런... 아쉽군요. 당신 같은 분이 단체를 도와주시면 훨씬 단체가 번창할 텐데요. 메이플 월드를 위해서라도 다시 한 번 생각해 주시지 않겠습니까?
진행중0
샤모스
흐흐... 네가 그들이 보낸 그 사람인 모양이군... 킥킥킥. 멍청하게도 생겼네. 뭐 네가 어떻게 생겼든 난 받을 것만 받고 줄 것만 주면 되지만 말이야...



 검은 열쇠 1개

 32301 exp
yes\0
샤모스
킥킥킥킥... 약속한 물건은 넘겼다. 딴소리 하지마...
stop\item\0
샤모스
아직도 뭐하고 있는거야? 설마 아직도 길을 찾아 헤메고 있는거야? 쯧쯧.. 죽은자들의 숲은 장로의 관저 제일 아래층 맨 오른쪽에 살짝 열려있는 문을 통해서 갈 수 있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