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 마스터, 에반
드래곤이 잠든 섬에 대한 정보
오닉스 드래곤에 대한 또다른 단서
레벨 6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하인즈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마법 도서관, 마법 도서관
퀘스트포기는 금물 (완료)
직업에반(1차), 에반(1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4차), 에반(4차), 2219

상태정보
시작가능
엘리니아의 하인즈씨가 갑자기 말을 걸어온다. 혹시 오닉스 드래곤에 대해 뭔가 더 정보가 생긴 걸까? 하인즈씨의 부름에 응답하자.
진행중
하인즈씨는 마법 도서관에 새로 들어온 책들 중 흥미로운 책을 하나 발견했다며, 오닉스 드래곤에 대한 단서가 될 수도 있을 것 같으니 관심 있으면 와서 보라고 말했다.
완료
하인즈씨를 만나 책에 대해 물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하인즈
오닉스 드래곤을 연구하는 자여, 오랜만이네. 얼마 전 자네가 관심을 가질 만한 책을 하나 발견해 이렇게 연락했다네. 책은 별다른 것 없는 일기처럼 보이지만 그 안에 흥미로운 구절이 하나 있어서 말이야.
1
하인즈
자네의 연구에 도움이 될 것 같으니 책을 보고 싶다면 엘리니아의 마법 도서관으로 오게. 아무에게도 대여해 주지 않고 책을 갖고 있도록 하지.
2
하인즈
마치 오닉스 드래곤을 암시하는 듯한 설명... 진실인지 아닌지는 누구도 알 수 없지만, 그렇기에 확인하려는 노력이 필요한 게 아니겠는가. 일각을 지체하고 싶지 않으니, 준비가 되었다면 지금 바로 자네를 마법 도서관으로 불러오려 하네만, 어떤가?
no\0
하인즈
올 수 없는 건가... 그렇다면 아쉽지만 대여목록에 올려 두어야겠군.
진행중0
하인즈
오, 잘 왔군. 잠시만 기다려 보게. 전에 말했던 책을 꺼내도록 하지. 그 항해일지가 어디 있더라...

 17730 ex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