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 마스터, 에반
고기 대신 버섯!
레벨 1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장로 스탄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헤네시스
퀘스트편지 배달 (완료)
직업에반(1차), 에반(1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4차), 에반(4차), 2219

상태정보
시작가능
장로 스탄 아저씨에게 편지를 전해 주었다. 편지에 대한 답을 듣자.
진행중
스탄 아저씨는 마을에 고기가 꼭 필요한데 곤란하다며, 고기를 대신할 버섯이라도 따다 달라고 말했다. 버섯을 잔뜩 따서 스탄 아저씨에게 전해 주자.

 주황버섯의 갓 0 / 10
완료
버섯을 받은 스탄 아저씨는 고맙다며 뭔가 부탁할 일이 있으면 얼마든지 말하라고 했다. 당장은 부탁할 일이 없으니 나중에 생기면 말해보자.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장로 스탄
돼지고기 납품기한을 늦추겠다고? 헤네시스 마을에는 고기가 꼭 필요한데. 이래서는 곤란해. 하지만 농장에 이상이 생겼다니 독촉을 할 수도 없고... 한동안 버섯으로 버티는 수밖에 없나...

제가 뭐 도와드릴 건 없나요?
 
1
장로 스탄
응? 아직 안 간 거냐, 에반? 흠... 그럼 할 수 있으면 혹시  주황버섯의 갓 10개만 따주겠느냐?
yes\0
장로 스탄
오오, 할 수 있는 거냐? 주황버섯 헤네시스 북쪽언덕에서 자주 발견되니 찾기 어렵지는 않을 거다. 그럼 부탁하마.
yes\1
장로 스탄
그런데 그 도마뱀은... 아니, 아니다. 요새 애들은 이상한 동물을 많이 기르니까. 괜히 참견했다가 화내기라도 하면 골치 아파.
no\0
장로 스탄
역시 어렵겠지? 그럼 어떻게 한다... 지나가는 모험가에게 부탁해 볼까?
진행중0
장로 스탄
오오, 주황버섯의 갓 10개를 구해왔군! 제법인걸. 그리드가 이런 것도 가르치는 모양이지? 아주 훌륭해. 고맙네.



 하얀 포션 50개
 마나 엘릭서 50개
 착한 아이 1개

 810 exp
yes\0
장로 스탄
혹시 뭔가 부탁할 일이 생기거든 얼마든지 말하려무나. 내 헤네시스 내에서 가능한 일이라면 뭐든 도와주도록 하지.
stop\item\0
장로 스탄
아직 주황버섯의 갓 10개는 구하지 못한 거냐? 헤네시스 주변에 주황버섯들은 넘쳐나는데... 하긴. 그 녀석들도 요샌 좀 이상한 것 같긴 하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