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 마스터, 에반
이상한 돼지2
레벨 1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미르와 대화하기
퀘스트이상한 돼지1 (완료)
직업에반(1차), 에반(1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4차), 에반(4차), 2219


이상한 돼지 0 / 3

상태정보
시작가능
미르는 이상한 돼지 퇴치를 강력하게 주장하기 시작했다... 어떻게 하지? 미르에게 말을 걸어 보자.
진행중
미르는 우리들이 이상한 돼지를 퇴치하자고 한다. 위험한 녀석이라고 아무리 말을 해줘도 미르는 자신만만할 뿐이다. 걱정은 되지만 저렇게까지 당당하니 어디 한 번 시험해 볼까? 큰 오솔길2로 가자.

이상한 돼지 0 / 3
완료
어라? 생각 외로 어렵지 않게 이상한 돼지들을 퇴치할 수 있었다. 미르는 꽤 강한 것 같다. 그렇게 말하자 미르는 마스터와 드래곤이 힘을 합치면 이 정도는 간단하다고 의기양양하게 대꾸한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미르
우리가 나서면 돼지 정도는 한 방이야! 간단하다고~ 응? 응? 우리가 퇴치해 버리자! 부탁이야, 마스터~

그 돼지는 보통 돼지보다 훨씬 강한 모양인걸. 위험할 거야.
 
1
미르
그럴 리가 없어! 혹시 정 위험하거든 도망치면 되잖아. 이번만 날 믿고 한 번 시도만이라도 해보자, 응? 응? 마스터어~
yes\0
미르
우왓, 좋았어! 그럼 얼른 아빠가 말한 큰 오솔길2로 가보자! 가서 이상한 돼지 녀석들을 혼쭐을 내주는 거야. 한 3마리쯤 혼내주면 되겠지? GOGO~
no\0
미르
우에엥, 정말 이러기야? 마스터는 겁쟁이!
진행중0
미르
캬하하하하! 그것 봐! 내가 간단하다고 말했잖아! 돼지 정도는 한 주먹도 안 된다니까!

오오! 미르 너 생각보다 꽤 강한 것 같은걸?
 
1
미르
에헤헷, 그야 마스터와 내가 힘을 합치면 못 이길 녀석 따위는 없는 게 당연하잖아?

 800 exp
yes\0
미르
아참, 일을 했으면 자랑도 해야지! 아빠한테 우리가 이룬 위업을 말해주자! 후후후, 분명 엄청 잘했다고 칭찬 받을 거야!
stop\mob\0
미르
아직도 무서운 거야? 이상한 돼지 3마리 정도는 금방이라니까? 걱정되면 도망치면 되잖아~ 큰 오솔길2로 가서 한 번 가서 공격만이라도 해보자고, 마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