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 마스터, 에반
[필수] 영웅의 계승
레벨 20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미르와 대화하기
직업에반(1차), 에반(1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4차), 에반(4차), 2219

상태정보
시작가능
레벨 200이 되자 미르가 할 말이 있는 것 같다. 무슨 일일까?
진행중
미르의 몸에서 떨어져 나온 비늘에서 신비한 빛이 뿜어져 나왔다. 비늘이 손에 들어오자 모양이 변하면서 영웅의 계승 훈장이 되었다.
완료
영웅의 메아리 스킬을 습득했다. 선대 드래곤 마스터의 진정한 후계자가 된 느낌이다.  미르와 함께 계속해서 메이플 월드를 위해 힘쓰자.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미르
에반, 그리고 미르... 이렇게까지 강해져 있을 줄이야..지금의 그대라면 프리드가 갖고 있던 그 힘을 충분히 사용할 수 있을 것 같군...
1
미르
나의 섬으로 오라...
2
미르
지금이야말로 잊혀진 힘의 계승자를 정해야 할 때...
3
미르
그리고 그것은 바로 그대이니...
진행중0
미르
드래곤 마스터의 힘은 인간과 오닉스 드래곤의 관계를 명확히 보여준다.
1
미르
둘의 관계가 조화롭지 못할 때 오닉스 드래곤의 힘은 절반밖에 되지 않지만, 하나의 영혼처럼 완벽한 교감을 할 때 오닉스 드래곤의 힘은 본래의 수십배에 이른다.
2
미르
그대들은 아직 어리나 이미 큰 힘을 이루고 있다. 프리드와 나도 그 나이 때는 그대들만 못했지... 그것은 그대들이 그만큼 강하게 연결되어 있기 때문.
3
미르
오닉스 드래곤은 강한 영혼에 이끌리는 종족... 그대, 에반의 영혼이 어떠한지는 지금 그대들의 모습만 봐도 알 수 있으니... 그대에게는 이 스킬을 전해줄 자격이 충분한 것 같군...



 영웅의 후계자 1개
 영웅의 메아리
yes\0
미르
영웅의 메아리... 과거 나의 마스터 프리드가 쓰던 스킬이지. 그대라면 프리드 이상으로 잘 써줄 거라고 믿는다. ...앞으로도 메이플 월드, 그리고 미르를 잘 부탁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