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토리아 아일랜드
의문의 작은 알
레벨 1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요정 마르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엘리니아

상태정보
시작가능
누군가 나를 부르는 소리가 들리는 것 같다. 꿈꾸는듯한 눈동자...보라색 머릿결...당신은 누구죠?
진행중
꿈꾸는듯한 눈동자...보라색 머릿결의 요정은 도무지 알 수 없는 말들만 남기고 사라졌다. 요정이 사라진 뒤, 주머니 속에서 의문의 작은 알 을 발견했다. 나의 친구라고 했던가...일단 요정을 찾아 요정들의 마을 엘리니아로 가보자.

<요정이 남긴 말>
높이를 알 수 없는 초록색 나무들의 고향. 엘리니아로 오세요. 이곳에서 당신을 기다리겠습니다...
완료
꿈꾸는듯한 눈동자...보라색 머릿결을 가진 요정이 어느 날 내 앞에 나타났다. 요정은 알 수 없는 말만 남기고 사라졌는데 요정이 사라진 뒤 주머니에 의문의 작은 알이 들어있었다. 요정이 남긴 말의 실마리를 쫓아서 엘리니아에서 초롱꽃 속에 숨은 요정 마르를 찾았다. 마르는 생명과 책임에 대해 말하면서 나에게 펫을 한 마리 선물했다. 의문의 작은 알은 바로 달팽이의 알이었던 것이다. 

이 작은 달팽이는 딱 5시간만 함께할 수 있다는 말과 함께.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요정 마르
당신에게 주어진 일입니다...작고 나약한 생명을 당신에게 맡깁니다...
1
요정 마르
하나의 생명을 책임지는 것...그것이 당신에게 주어진 피할 수 없는 임무...그리고 또 다른 시험...당신을 이끄는 힘을 따라 저를 찾아 오세요.
yes\0
요정 마르
주머니에 손을 넣어 보세요. 당신의 친구는 이미 당신을 찾은 것 같군요.

높이를 알 수 없는 초록색 나무들의 고향. 엘리니아로 오세요. 이곳에서 당신을 기다리겠습니다...
no\0
요정 마르
자신의 임무를 져버리지 마세요...
진행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