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토리아 아일랜드
이상한 요리1
레벨 1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탕윤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식당

상태정보
시작가능
요새 입맛이 없어진 것 같은데… 탕윤에게 가면 혹시 새로운 맛을 찾을 수 있지 않을까? 진정으로 새로운 맛에 도전해보고 싶다면 노틸러스호 식당에 있는 탕윤에게 가보자. 식당은 노틸러스호 상층에 있으니 헤매지 말자고.
진행중
탕윤은 요새 남들이 시도하지 않은 재료로 요리를 만들고 있다라고 한다. 최근 도전한 재료는 이블아이의 꼬리! 이블아이의 꼬리 10개를 구해오면 새로운 것을 만들어보겠다고 하는데… 이블아이라… 먹을 수 있는 것 맞아?

이블아이의 꼬리  0/10
완료
이블아이의 꼬리는 생긴대로 맛이 떨어지는군. 그래도 햄버거로 만드니까 꽤 먹을만 한걸?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탕윤
호오~ 새로운 음식을 찾아헤매고 있는 맛의 청년이군. 그렇다면 날 도와주게. 나도 요새 새로운 맛을 연구하는 중이니…
yes\0
탕윤
좋아. 난 남들이 먹지 않는 재료로 요리를 시도해보고 있지. 언제나 성공하는 것은 아니지만 대부분 성공이야. 빅토리아 아일랜드로 왔으니 이곳의 특이한 재료로 음식을 만들어보려고 해. 그 재료는 바로 이블아이의 꼬리지. 이블아이의 꼬리 10개만 구해다주게. 새로운 맛을 찾아 줄 테니!
no\0
탕윤
나의 요리 실력을 믿지 못하는건가? 실망이군.
진행중0
탕윤
자아~ 요리를 해볼까?
(지글지글~ 스윽스윽~ 활활~)
1
탕윤
앗! 이블아이의 꼬리의 오동통한 살로 햄버거를 만들어보았네. 직접 고기를 숯불에 구워서 햄버거의 향이 아주 일품이지. 흐음~ 그래도 말이야, 다음부터는 그냥 고기로 햄버거를 만드는게 좋겠군.



 햄버거 40개

 270 exp
yes\0
탕윤
하하하~ 자, 이 햄버거를 자네에게도 나눠주겠네. 요리 재료를 구해다준 보답이지. 한번 먹어보게. 하하~ 그럼 다른 요리도 한번 시도해볼까? 하지만 이블아이의 꼬리로는 다시 시도하지 않을거네.
yes\1
탕윤
(냠냠… 이상하다. 햄버거에서 소고기 맛이 나는데?)
stop\item\0
탕윤
이블아이의 꼬리 10개만 구해다 주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