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 마스터, 에반
[필수] 농장 상황 확인하기
레벨 7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유타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앞마당
퀘스트뒷마당 여우 쫓기 (완료)
직업에반(1차), 에반(1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4차), 에반(4차), 2219, 에반

상태정보
시작가능
유타는 음흉한 여우가 늘어난 게 걱정되는 모양이다. 유타에게 말을 걸어 보자.
진행중
유타는 농장 중심지 쪽도 여우들이 늘어난 게 아닌지 걱정이라며 아빠에게 가서 농장 상황을 확인해 달라고 말했다. 여우들이 늘어난 거라면 한 번 대대적으로 여우 사냥을 해야 하는 모양인데...
완료
아빠는 음흉한 여우가 아니라 돼지들 때문에 골치가 아프신 것 같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유타
집 주변이야 그렇다 쳐도, 농장 쪽까지 여우가 늘었다면 큰일인데. 농장 일에 엄청나게 방해가 될 게 뻔하잖아. 미리미리 여우의 숫자를 조사해야겠어. 그렇지?
yes\0
유타
그럼그럼, 역시 내 아우. 그럼 농장 중심지로 가서 아빠한테 농장 쪽 사정을 물어봐 줘. 그쪽도 음흉한 여우가 늘었다고 하면 한 번 크게 음흉한 여우사냥을 해야 할 것 같으니 말이야.
no\0
유타
뭐얏? 잘 생각해 봐! 농장 일이 잘 안 되면 우리는 뭘 먹고 살겠어? 응? 자, 다시 말을 걸어서 이번에는 꼭 수락해!
진행중0
그리드
응? 또 무슨 일이냐, 에반? 또 사랑이 담긴 도시락을 배달 온 건 아닐테고 아빠는 바빠서 놀아주지도 못할 텐데... 뭐? 농장에 여우들이 늘었냐고?

 260 exp
yes\0
그리드
글쎄다? 여우가 늘었는지 줄었는지 바빠서 원 살펴볼 틈이 없구나. 돼지들이 이상하게 날뛰고 있거든. 오히려 여우들이 돼지를 슬슬 피할 정도니...
yes\1
그리드
아, 그래서 집 쪽에 음흉한 여우가 늘었을지도 모르겠구나. 돼지들을 피해 집 쪽으로 간 거지. 흠...
stop\npc\0
유타
아직 아빠에게 안 간 거야? 설마 어디 계신지 까먹은 거 아니겠지? 아빠농장 중심지에 계시잖아? 아까 다녀와 놓고 잊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