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월드의 모험가
초보 해적의 네번째 수련
레벨 13이상 18이하

구분필요조건

! NPC 카이린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항해실, 카이린의 훈련장
퀘스트초보 해적의 세번째 수련 (완료)
직업해적, 인파이터, 건슬링거, 버커니어, 발키리, 바이퍼, 캡틴

상태정보
시작가능
이제 약간이나마 해적으로서의 모습을 갖춘 당신. 그런 당신을 위해 카이린이 마지막으로 수련을 도와주겠다는데...
진행중
카이린은 지금까지 수련의 결과를 검사해 보겠다며 초록버섯 10마리를 사냥해 보라고 했다. 초록버섯은 돼지보다 훨씬 강력한 몬스터이니 긴장을 늦추지 말라는데...

초록버섯 0 / 10
완료
초록버섯 10마리를 사냥하였다. 쉽지 않은 일이었지만 어쨌든 성공이다. 지금까지의 수련을 통해 해적 전직 교관인 카이린도 인정하는 진짜 해적이 되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카이린
지금까지 수련을 잘 따라와 주어서 고마워. 진정한 한명의 해적이 된 모습을 보니 정말 기쁘군. 하지만 정말 네가 해적이 되었음을 증명하기 위해선, 마지막 시험에 통과해야만해.
yes\0
카이린
시험은 간단해.초록버섯 10마리 사냥이야. 초록버섯은 지금껏 상대해왔던 몬스터보다 훨씬 강한 녀석이니 사냥 중에 절대 긴장을 풀어서는 안 될 거야.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너무 걱정하진 말도록. 넌 이미 초록버섯과 싸울 수 있을 정도로 강해져 있으니까.
no\0
카이린
시험이 두려운 건가? 이미 한 명의 해적으로서 그런 두려움을 갖는 것은 이상하다고 생각되는데.
진행중0
카이린
정말 초록버섯 10마리 사냥에 성공했군! 너라면 성공할 줄 알았어.



 하얀 포션 50개
 파란 포션 50개
 마을 귀환 주문서 10개

 230 exp
yes\0
카이린
하지만 해적의 길은 이제 시작되었을 뿐. 아직 가야 할 길은 끊임없이 이어져 있어. 힘겨운 길이 분명하지만 두려움을 갖지 말고 적을 똑바로 보고 맞서 싸우는 용기를 가져야해. 그것이야말로 해적의 참모습이니까.
stop\mob\0
카이린
아직 초록버섯 10마리를 사냥하지 못했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