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월드의 모험가
초보 해적의 첫번째 수련
레벨 10이상 15이하

구분필요조건

! NPC 카이린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항해실, 카이린의 훈련장
직업해적, 인파이터, 건슬링거, 버커니어, 발키리, 바이퍼, 캡틴

상태정보
시작가능
해적으로 전직한 당신. 하지만 아직 무엇을 해야할지 도무지 모르겠는데... 해적 전직 교관 카이린의 도움을 받아보자. 
진행중
카이린은 기초적인 수련을 위해 간단한 몬스터 사냥을 해보자며, 돼지 11마리를 쓰러뜨리고 오라고 말했다. 돼지는 헤네시스 마을 주변에 많이 서식하니 찾기 쉬울 거라는데... 

돼지 0 / 11
완료
돼지 11마리를 쓰러뜨리고 카이린에게 보고했다. 흠... 이 정도야 간단하지?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카이린
해적이란 직업이 아직 어색하지? 경험이 없으니 당연한거야. 경험이야 말로 정말 중요한 거라구. 아직 혼자서 경험을 쌓기는 힘들거야. 내가 약간 도와줄 수 있는데 수련을 하겠어? 

수련을 하겠습니다.  
스스로의 힘으로 할 수 있습니다. 
1
카이린
스스로의 한계를 인정할 줄 아는 마음이야말로, 더 강해지기 위한 바탕이 되지. 네가 강한 해적이 되도록 도와주겠어.
stop\0\1
카이린
수련할 준비가 되지 않은 모양이군...
yes\0
카이린
아직 너클이나 총의 사용법이 익숙하지 않지? 일단 돼지를 사냥해서 기본적인 해적의 사냥법을 익히는 게 좋을 것 같군. 돼지 11마리를 사냥을 해봐. 돼지는 노틸러스호 선착장을 나가면 많이 있으니 쉽게 찾을 수 있을거야. 가까운 헤네시스 근처에도 많지.
no\0
카이린
수련할 준비가 되지 않은 모양이군...
진행중0
카이린
돼지 11마리를 퇴치하였군. 좋아~ 하지만 이 정도로 만족해서는 더 강해질 수 없지. 이제 겨우 해적으로서의 첫발을 내딛었을 뿐이야.



 빨간 포션 30개
 파란 포션 30개

 230 exp
yes\0
카이린
또 다른 수련이 필요해지면, 다시 널 불러주지. 그때까지 계속 수련에 힘써 주길…
stop\mob\0
카이린
아직 돼지 11마리를 퇴치하지 못했군. 강해지고 싶다면 더 노력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