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의 영웅, 아란
편지 해독
레벨 63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트루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트루의 정보상점
퀘스트또 다른 봉인석의 정보 (완료)
직업아란(2차), 아란(3차), 아란(4차), 2113

상태정보
시작가능
헬레나에게 받은 편지를 읽을 수 없는 것 같다. 뭐지, 이 편지는? 리스항구로 가서 트루에게 물어보자.
진행중
트루의 말에 의하면 편지는 암호로 쓰여 있는 모양이다. 아마도 은밀하게 전달하기 위한 조치인 것 같다. 다행히 리린이라면 암호 해독을 할 수 있을 테니 편지를 가지고 리엔으로 가자.
완료
리린은 편지를 해독하는데 시간이 걸릴 것 같다며, 해독이 되면 트루를 통해 연락하겠다고 말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트루
확실히 뭔가 있는 편지인 모양이네. 이 편지 암호로 쓰여 있어. 은밀하게 전달하기 위한 조치인 모양이야. 꽤 복잡해 보이는데... 

블랙윙의 멤버가 이미 편지를 읽고 있었다며? 그렇다면 블랙윙도 편지의 내용을 안다고 가정하는 게 좋아. 암호로 쓰여 있지만 블랙윙이라면 해독할 사람도 있겠지.
1
트루
리린이라면 이것도 해독할 수 있겠지. 영웅님, 어서 이 편지를 리린에게 전해줘.

(수락 시 리엔으로 바로 이동합니다)
no\0
트루
엥? 이거 급한데... 무슨 일이야? 혹시 헬레나하고 놀기로 한 거야? 헬레나도 바쁜 사람이라 영웅님하고 놀아줄 시간은 없을 텐데.
진행중0
리린
이번에는 과거까지 갔다고 진실 아저씨에게 들었는데... 돌아온 건가요, 아란? 
(그간의 일을 설명해 주었다.)
 
1
리린
그렇군요... 그럼 이게 바로 또다른 봉인석에 관한 정보가 적혀 있는 편지? 한 번 보여주시겠어요?

 17730 exp
yes\0
리린
...꽤 복잡한 암호네요. 적어도 이중, 삼중의 암호로 되어 있어요. 해독하려면 시간이 좀 걸릴 것 같아요. 해독이 되거든 진실 아저씨를 통해 연락드릴 테니, 아란은 계속해서 수련해 주세요.
stop\npc\0
트루
아직도 리엔으로 안 간 거야? 블랙윙보다 선수치려면 서둘러 리린에게 편지를 전해줘!
stop\item\0
리린
아란? 이번에는 과거까지 갔다고 진실 아저씨에게 들었는데... 돌아오신 건가요? 뭔가 새로운 정보는 없나요? 진실 아저씨는 이번에야말로 기대해도 좋다던데...
lost\0
트루
으아, 영웅님. 중요한 물건을 왜 이렇게 흘리고 다니는 거야. 이 편지가 어떤 건지는 영웅님이 더 잘 알잖아? 주웠으니 다행이지, 잃어버렸으면 어쩔 뻔했어? 자, 잘 챙겨서 리엔으로 가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