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의 영웅, 아란
봉인의 정원으로 가는 길
레벨 48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스피루나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노파의집
퀘스트봉인의 정원 (완료)
직업아란(2차), 아란(3차), 아란(4차), 2113

상태정보
시작가능
오르비스에 있는 봉인된 정원... 그것은 봉인석과 관련된 것이 아닐까. 구름공원4에 사는 스피루나가 이야기해 줄 것 같다.
진행중
스피루나의 말에 의하면 봉인석을 숨겨둔 곳이 봉인된 정원이라고 한다. 봉인된 정원으로 들어가는 방법은 오직 하나. 인적 드문 산책로에서 봉인된 정원까지 네펜데스 줄기로 연결하는 것이다. 침입자는 봉인된 정원에 들어가기 위해 거대 네펜데스를 기른 것이다! 스피루나는 어서 침입자를 막아 달라는데...
완료
봉인된 정원에서 거인을 만나 퇴치하는데 성공했지만 정작 봉인석은 블랙윙의 다른 멤버인 신사에게 빼앗겨 버리고 말았다. 어떻게 하면 좋을까?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스피루나
사실 나 역시 봉인된 정원에 대해 많은 것을 알지는 못한다오. 여신의 명으로 봉인석이라는 것을 숨겨둔 정원으로 일반적인 방법으로는 들어갈 수조차 없다는 것이 전부야. 그만큼 은밀한 곳이지...
1
스피루나
봉인된 정원으로 가는 방법은 하나야. 인적 드문 산책로 중앙에 화분이 하나 있는데, 거기에 심어진 네펜데스를 자라게 해서 봉인된 정원까지 연결해야만 하지. 그럼 그 줄기를 타고 봉인된 정원까지 갈 수 있어...
2
스피루나
즉... 인적 드문 산책로에 거대 네펜데스가 출현한 이유는 누군가가 봉인된 정원에 침입하려 했다는 증거일세. 정확한 방법을 알지 못해 실패한 모양이지만 곧 성공할 거야! 어서 막아야 하지. 그리고 그 일은... 당신이 하게 될 거야.
3
스피루나
봉인석이 어떤 역할을 하는 것인지는 나 역시도 알지 못해. 이 오르비스에 살고 있는 자들 중 그 존재를 아는 자는 극히 소수겠지. 그런 봉인석이 과연 당신의 운명에 어떤 무늬를 드리우게 될지.......
4
스피루나
당신의 운명은 나로서는 다 읽을 수 없을 정도로 깊고 복잡하군. 하지만 하나만은 확실해. 당신은 선인이며 메이플 월드를 구했던 자라는 것 말일세.
5
스피루나
어서 다시 인적 드문 산책로로 가시게. 그 곳에 만약 네펜데스 줄기로 이루어진 통로가 만들어져 있다면, 이미 누군가 침입했다는 의미! 침입자를 퇴치해 주시게.



(수락 시 인적 드문 산책로 입구로 이동합니다)
no\0
스피루나
거스르려 해도 소용 없다오. 이건 당신의 일. 당신이 하게 될 거야.
진행중0
스피루나
(오르비스 봉인석을 빼앗겼다... 어떻게 하지? 트루와 상담해 보자.)

<트루의 정보상점으로 이동합니다.>

 33269 exp
stop\mob\0
스피루나
아직 봉인된 정원으로 가지 않은 건가? 침입자도 아직 도망치지는 못했을 거야. 어서 가도록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