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의 영웅, 아란
거대 네펜데스 등장?
레벨 48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리사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오르비스
퀘스트오르비스 조사 (완료)
직업아란(2차), 아란(3차), 아란(4차), 2113

상태정보
시작가능
오르비스에서 블랙윙과 관련된 사건이 벌어지는 중일지도 모른다. 리사에게 말을 걸어 보자.
진행중
요정 리사는 인적 드문 산책로에서 거대 네펜데스가 자라고 있는 것을 보았다며, 거대 네펜데스에 대해 조사해 달라고 말했다. 오르비스공원에서 왼쪽 상단의 부서진 입구로 들어가면 인적 드문 산책로로 갈 수 있다고 하니 그곳으로 가서 거대 네펜데스를 퇴치한 후 나오는 아이템을 가져오면 되는 것 같다.

 급성 성장 촉진제 0 / 5
완료
거대 네펜데스를 퇴치하고 급성 성장 촉진제를 가져왔다. 리사는 누가 이런 짓을 했는지 짐작조차 가지 않는다며, 그보다는 네펜데스의 무게 때문에 오르비스가 가라앉을까봐 걱정이라는데...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sayEx\0
리사
...아... 머리 아파. 수면 부족만큼 요정을 피곤하게 하는 건 없을 거야... 그런데 무슨 일이신가요? 두 번씩이나 말을 거시는 걸 보면 뭔가 중요한 일이신 모양인데...
sayEx\1
(캐릭터 이름)
오르비스에서 이상한 일이 벌어지고 있다던데...
sayEx\2
리사
어머, 어떻게 아셨어요? 사실 얼마 전부터 쿵- 쿵- 하는 소음이 오르비스 전체를 울리고 있어요. 덕분에 요정들이 잠도 못 자고 있죠. 정말 곤란해요...
sayEx\3
리사
뭐가 이렇게 시끄러운 건지 소음을 따라가 보니, 오르비스에서도 사람들의 발길이 가장 닿지 않는 인적 드문 산책로에 원인이 있더라고요. 아주 거대한 네펜데스! 일반 네펜데스의 몇 배나 되는 커다란 네펜데스가 소음을 만들어 내고 있었어요.
sayEx\4
리사
어쩌다 그렇게 거대한 네펜데스가 자라난 걸까요? 원인을 모르겠어요. 오르비스의 네펜데스는 크게 자라는 종류가 아닌데... 일단 그 원인을 알아야 대책을 마련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러니 거대 네펜데스를 퇴치하고 원인을 찾아 주시겠어요?
sayEx\5
리사
거대 네펜데스가 자라는 인적 드문 산책로는 오르비스공원에서 왼쪽 상단의 부서진 입구로 들어가면 갈 수 있어요. 인적 드문 산책로에서 거대 네펜데스를 퇴치하고, 혹시 원인으로 추측되는 아이템을 발견하면 가져와 주세요. 



(수락 시 인적 드문 산책로 입구로 이동합니다)
no\0
리사
도와주실 수 없다면 어쩔 수 없죠... 하아, 도대체 어쩌다 그런 거대한 네펜데스가...
진행중0
리사
거대 네펜데스는 퇴치하신 건가요? 혹시 원인으로 발견되는 물건은 없었나요?

 18060 exp
yes\0
리사
급성 성장 촉진제? 누가 이런 걸 네펜데스에게 준 거지? 이런 게 있으니 네펜데스가 크게 자랄 수밖에... 아, 그게 문제가 아니지!
yes\1
리사
알고 계세요? 오르비스는 하늘에 떠 있는 마을이에요. 그런데 그 부력은 해마다 점점 약해지고 있어요. 무게가 무거워지면 오르비스는 가라앉아 버릴지도 몰라요.
yes\2
리사
수면 부족 문제가 아니에요! 그보다는 오르비스가 가라앉지는 않을지 알아봐야겠어요. 스피루나님이라면 뭔가 해답을 주실지도.......
stop\item\0
리사
아직 거대 네펜데스는 퇴치하지 못하신 건가요? 오르비스공원에서 왼쪽 상단의 부서진 입구로 들어가면 인적 드문 산책로에 갈 수 있어요. 그곳에서 거대 네펜데스를 퇴치한 후 녀석들을 커다랗게 만든 원인을 찾아 가지고 와 주세요.
stop\mob\0
리사
아직 거대 네펜데스는 퇴치하지 못하신 건가요? 오르비스공원에서 왼쪽 상단의 부서진 입구로 들어가면 인적 드문 산책로에 갈 수 있어요. 그곳에서 거대 네펜데스를 퇴치한 후 녀석들을 커다랗게 만든 원인을 찾아 가지고 와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