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토리아 아일랜드
노틸러스호를 어지럽히는 존재
검은 그림자의 정체 파악하기
레벨 1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베인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노틸러스
퀘스트바트가 본 것은?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진행중
바트의 보고서를 읽은 베인은 무엇인가를 발견한 듯 하다. 자신이 느낀 이상한 낌새는 검은 마법사의 수하일 것 같다고 하는데… 베인은 아직 그들이 빅토리아 아일랜드에 머무를 수도 있으니 노틸러스호 선착장 주위에 있는 빨간 달팽이와 돼지 15마리씩 잡고 검은 마법사 증표를 1개 찾아달라고 했다. 

검은 마법사의 증표 0 / 1 
빨간 달팽이 0 / 15
돼지 0 / 15
완료
몬스터를 잡고 검은 마법사 수하의 증표를 찾아내 베인에게 가져다 주었다. 생각보다 정말 큰 일이 일어난 듯 한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베인
보고서는 잘 읽어보았어요. 역시 제 예상대로 검은 마법사의 수하들이 염탐하고 간 것 같군요. 생각보다 일이 커질 것 같아요.
1
베인
이 일을 카이린님이나 무라트님께 알려야 할 것 같아요. 저와 바트가 본 것을 증명하기 위해서는 증거가 필요한데… 같이 찾아주시겠어요?
yes\0
베인
아직 그들은 빅토리아 아일랜드에서 벗어나지 못했을 겁니다. 지금까지 그들의 행적을 생각해보면 아직도 이곳에 머무르고 있을겁니다.
yes\1
베인
검은 마법사의 수하가 흘린 증표를 이 근방 몬스터들이 가지고 있을지 모르니 빨간 달팽이와 돼지 15마리씩 처치해주시고 증표를 찾아와주세요.
no\0
베인
이번 일은 힘드실 것 같나요? 약간의 도움을 주신다면 좋을텐데… 그냥 무라트님에게 보고해야 할 것 같군요.
진행중0
베인
아~ 벌써 오셨네요. 빠르시군요. 검은 마법사의 증표를 찾으셨나요?

 230 exp
yes\0
베인
역시… 이들은 아직도 빅토리아 아일랜드에 머무르고 있었군요. 아마 저희 쪽 정보를 더 수집할 것이 있었나 봅니다. 지금이라도 이들의 존재를 알아차리기 다행이군요. 보고서를 작성해서 무라트님께 보고하기 위해 검은 마법사에 대해 문서에 정리해야겠군요.
stop\item\0
베인
아직 검은 마법사 증표는 찾지 못하셨나요?
stop\mob\0
베인
돼지 15마리와 빨간 달팽이 15마리를 처치하셔야 합니다. 검은 마법사 수하에 대한 단서를 얻을 수 있을지도 몰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