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의 영웅, 아란
네 번째 정보수집 완료
레벨 2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요정 로웬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엘리니아
퀘스트인형사의 동굴 (완료)
직업아란(1차), 아란(2차), 아란(3차), 아란(4차), 2113

상태정보
시작가능
네 번째 정보수집 활동이다. 인형사의 본거지는 알았지만 암호가 있어 들어갈 수 없다. 요정 로웬은 암호에 대해 뭔가 알지 않을까? 엘리니아요정 로웬에게 말을 걸어 보자.
진행중
요정 로웬은 자신은 암호에 대해서는 모르겠다며, 어쩌면 거대한 나무에 있는 펜시가 암호에 대해 알고 있을 지도 모르겠다고 했다.
펜시에게서 암호를 알아낸 후 트루에게 알려주자.

동굴 암호는? (시작안함)
완료
암호까지 알아냈지만 일단 트루를 찾아와서 그간의 경과를 전해 주었다. 이걸로 네 번째 정보수집은 완료했다. 다음은 인형사의 본거지 공격인가...?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
진행중0
트루
어때? 엘리니아에서 목격된 건 역시 인형사가 맞았나봐? 그 녀석, 헤네시스에 페리온에 엘리니아... 거기에 우리가 해결하진 않았지만 커닝시티에서도 비슷한 짓을 한 모양이던데... 도대체 본거지가 어디길래 이렇게 신출귀몰한 거지?


(인형사의 동굴에 대해 전해 주었다.)  
1
트루
뭐? 인형사의 본거지를 알아낸 거야? 우와, 굉장하군! 초보 정보원이 이렇게까지 하다니. 게다가 암호까지 알아낸 거야? 제법인데, 영웅님! 경험이 적으면서도 굉장히 노련해. 과연 영웅님이야.

 6200 exp
yes\0
트루
전에 영웅님이 만난 인형사가 말하길 자신의 이름은 프란시스라고 했으니, 동굴로 들어가는 암호는 “프란시스는 천재 인형사!”인 모양이군... 좋아. 완벽해.
yes\1
트루
이제 인형사의 본거지도 알았으니 공격만 남았어! 하지만 위험할지도 모르니 공격하기 전에 좀 더 준비를 해야겠어. 잠시만 있다가 다시 말을 걸어 줘.
stop\default\0
요정 로웬
거대한 나무펜시라면 무언가 알고 있을 지도 몰라요.
stop\npc\0
요정 로웬
도와주셔서 감사해요. 이블아이는 여전히 소란스럽긴 하지만 한결 나아졌네요. 트루씨에게도 감사인사 전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