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의 영웅, 아란
숲이 소란스러워요!
레벨 2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요정 로웬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엘리니아
퀘스트네 번째 정보수집 (완료)
직업아란(1차), 아란(2차), 아란(3차), 아란(4차), 2113


이블아이 0 / 100

상태정보
시작가능
네 번째 정보수집 활동이다. 엘리니아의 요정 로웬를 만나 자세한 이야기를 들어보자.
진행중
요정 로웬은 최근 수상한 로브를 뒤집어 쓴 소년을 발견했고, 그 뒤로 엘리니아의 이블아이들이 소란스러워졌다고 말했다. 아무래도 요정 로웬은 무언가를 더 알고 있는 것 같다. 숲의 소란을 진정시키기 위해 이블아이100마리 사냥한 뒤에 다시 요정 로웬에게 말을 걸어보자.

이블아이 0 / 100
완료
이블아이를 퇴치했다. 그런데 요정 로웬은 무엇을 목격한 것일까?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요정 로웬
그러지 않아도 최근 숲에 낯선 소년이 찾아왔어요. 로브를 눌러쓰고 있어서 얼굴은 잘 볼 수 없었지만...... 그 소년이 인형사인 게 분명해요!

(그 소년이 인형사라고 생각하는 이유를 물어보았다.)  
1
요정 로웬
인형사라고 생각하는 이유 말씀인가요? 그야, 그 소년이 온 뒤로 숲의 이블아이들이 이전보다도 더 소란스러워졌으니까요. 헤네시스에서도 인형사가 나타난 뒤 몬스터들이 난폭해져서 곤란했다고 들었어요. 그리고 한 가지 더 이유가 있긴 한데......

(이야기 중 다시 숲 속에서 시끄러운 소리가 났다. 요정 로웬은 숲의 소란이 신경쓰이는 모양이다.)  
2
요정 로웬
어휴, 너무 시끄러워서 대화를 나누기가 힘드네요. 숲이 더이상 소란스러워지지 않도록 이블아이100마리만 사냥해주지 않으시겠어요?



(수락 시 거대한 나무로 바로 이동합니다)
no\0
요정 로웬
도와주지 않으실 건가요? 너무 시끄러워서 대화를 나눌 수가 없는데요.
진행중0
요정 로웬
감사합니다. 이제야 겨우 이야기를 할 수 있겠네요.

 5000 exp
yes\0
요정 로웬
그럼, 제가 왜 그 소년이 인형사라고 생각하는지 말씀 드리겠어요. 실은 저 수상한 소년의 뒤를 쫓아보았거든요. 그리고...... 제 눈으로 직접, 보고 말았어요.
stop\mob\0
요정 로웬
아직 이블아이 100마리를 퇴치하지 못하신 모양이네요. 이 상태로는 숲의 소음이 너무 심해서, 이야기를 나눌 수가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