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의 영웅, 아란
장로 스탄의 부탁2
레벨 1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장로 스탄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헤네시스
퀘스트장로 스탄의 부탁1 (완료)
직업아란(1차), 아란(2차), 아란(3차), 아란(4차), 2113


아이스 믹스골렘 0 / 30
파이어 믹스골렘 0 / 30

상태정보
시작가능
헤네시스에 또다시 인형을 든 꼬마가 나타나지는 않았을까? 헤네시스로 가서 장로 스탄을 만나보자.
진행중
장로 스탄은 또다시 골렘의 사원 입구에 인형을 든 꼬마가 나타났다며, 아이스 믹스골렘파이어 믹스골렘를 각각 30마리씩 퇴치해달라고 했다. 
완료
장로 스탄의 부탁대로 골렘들을 퇴치했다. 이렇게나 경계를 하고 있으니 인형을 든 그 꼬마도 포기하지 않을까...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장로 스탄
골렘의 사원 입구에 또 그 인형을 든 꼬마가 나타났다네! 내가 조금만 더 젊었더라면 몸소 야단쳐주려했는데 말이지. 그 조그만 놈이 얼마나 신출귀몰한지 금세 사라져버렸지 뭔가.
1
장로 스탄
그 녀석의 속셈이 뭔지 알 수가 없으니, 전처럼 골렘들을 퇴치하는 수밖에 없겠네. 이번에도 도와주지 않겠나?
yes\0
장로 스탄
고맙군. 골렘의 사원2, 3에서 아이스 믹스골렘파이어 믹스골렘을 각각 30마리씩 퇴치해주게나.

  ※ 퀘스트 맵으로 자동 이동합니다.
no\0
장로 스탄
으음, 매정하게 굴지 말게나. 마을 사람들이 걱정되지도 않나?
진행중0
장로 스탄
부탁대로 골렘들을 모두 쓰러뜨리고 온 모양이군. 그 꼬마 녀석은 혹시 못 봤겠지?



 만병통치약 20개

 1800 exp
yesEx\0
장로 스탄
버섯에 이어서 골렘까지....... 그 꼬마 녀석이 무슨 목적으로 몬스터들을 포악하게 하는 건지는 모르겠지만 말야. 이제 그만 포기해 줬으면 좋겠군.
yesEx\1
(캐릭터 이름)
(어라? 누군가 말을 걸어 오는 것만 같다. 화면 왼쪽 퀘스트 알림이를 통해 확인해 보자.)
stop\mob\0
장로 스탄
아직 부탁한 몬스터들을 모두 퇴치하지 못했군.
골렘의 사원2, 3에서 아이스 믹스골렘파이어 믹스골렘을 각각 30마리씩 퇴치해주게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