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의 영웅, 아란
카밀라의 증언
레벨 1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장로 스탄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헤네시스
퀘스트사원의 골렘들 (완료)
직업아란(1차), 아란(2차), 아란(3차), 아란(4차), 2113

상태정보
시작가능
두 번째 정보수집 활동이다. 헤네시스 근방의 몬스터들에 인형을 넣은 범인은 과연 누굴까? 헤네시스에서 장로 스탄에게 가서 조금 더 알아보자.
진행중
장로 스탄은 헤네시스에 있는 카밀라라면 스톤골렘에 인형을 넣은 자를 보았을 지도 모른다며, 그에게 가서 범인을 물어봐 달라고 말했다.
완료
카밀라는 얼마 전, 인형을 든 꼬마가 헤네시스에 왔었는데 그 이후로 이상한 몬스터들이 나타나게 된 것 같다고 말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장로 스탄
그러고보니 골렘에 납치당했던 건 우리 마을의 카밀라였다네. 그 아이라면 뭔가 알고 있을지도 모르겠군.
yes\0
장로 스탄
카밀라에게, 혹시 골렘에 인형을 넣어둔 범인에 대해 알고 있는 것이 없는지 물어봐주게. 착한 아이이니 자네가 예의만 잘 지킨다면 성심껏 대답해 줄 거야.
no\0
장로 스탄
카밀라를 모르나? 마을 오른쪽 입구 근처에 서있을 걸세.
진행중0
카밀라
제게 무슨 용건이시죠?

(카밀라에게 이상해진 골렘들과 관련하여 수상한 사람을 본 적이 없는 지 물어보았다.)  
1
카밀라
수상한 사람이라고요? 음, 딱히 짚이는 데는 없어요...... 사실 골렘의 사원 입구 근처에는 늘 사람이 많은 편이어서, 특별히 눈에 띄지 않는 한 일일히 기억하기가 어렵거든요.

(근방의 몬스터에 특별한 인형을 넣은 사람을 찾고 있다고 말했다.)  
2
카밀라
인형이라... 아, 그러고보니 최근에 여기를 찾아온 이상한 꼬마가 있었는데, 그 애가 인형을 들고 있던 것 같긴 해요. 그러고 보니 그 이후부터 헤네시스에 이상한 몬스터들이 나타나게 된 것 같기도...

 1200 exp
yesEx\0
카밀라
요즘 들어 자주 보이는 이상한 버섯들도 그렇고...... 도대체 어째서 몬스터들이 그렇게 변해버린 걸까요?
yesEx\1
(캐릭터 이름)
(부쩍 이상한 몬스터들이 늘어난 헤네시스....... 아무래도 걱정이 된다. 장로 스탄을 만나보자.)
stop\npc\0
장로 스탄
카밀라가 어디 있는지 모르나? 마을 오른쪽 입구 근처에 서있을 걸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