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의 영웅, 아란
수련만이 살 길이다!2
레벨 1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푸오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리엔 수련장 입구
퀘스트수련만이 살 길이다!1 (완료)
직업아란(1차), 아란(2차), 아란(3차), 아란(4차)

상태정보
시작가능
여전히 믿음이 안 가지만 계속해서 푸오의 수련을 받아 보자.
진행중
푸오의 말에 의하면 두 번째 수련은 수련용 주황버섯 퇴치라고 한다. 여전히 말은 거창하지만 그다지 위험한 몬스터는 아닌 것 같다.

수련용 주황버섯 0 / 30
완료
수련용 주황버섯을 모두 퇴치했다. 치켜세우는 푸오의 칭찬을 들어도 전혀 기쁘지 않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푸오
수련이란 끝없는 시련의 연속, 하지만 그것을 이겨내는 순간 진정한 힘을 깨우칠 수 있을 것이오! 과거의 당신이 그랬던 것처럼! 자, 그럼 두 번째 수련의 시작이오! 두 번째 수련의 대상은 바로... 주황버섯이오!
1
푸오
주황버섯! 주황색의 갓을 얹고 다니는 태평스러운 얼굴의 몬스터... 하지만 알고 계시오?! 주황버섯은 메이플 월드를 지배하기 위해 당신이 눈치채지 못하는 곳에서 이미 손을 쓰고 있다오... 그렇게 주황버섯의 손에 넘어간 마을이 바로 헤네시스!
2
푸오
사람들이 눈치채지 못하는 틈에 주황버섯은 이미 마을을 점령하고 있소! 심지어 마을의 대표마저 주황버섯으로 바뀌었지만 정작 마을의 장로조차 눈치채지 못한다고 하오... 이번에는 이 무시무시한 몬스터, 주황버섯 30마리를 퇴치해야겠소!
yes\0
푸오
역시 영웅은 용기가 있군! 좋소! 바로 이럴 때를 위해 미리부터 수련용 주황버섯들을 기르고 있었소! 자, 다시 한 번 수련장으로 들어가 보시오! 그곳에는 이미 수련용 주황버섯가 마련되어 있을 것이오!
no\0
푸오
거절이라니... 당신마저 주황버섯의 마수에 넘어간 것이오? 다시 한 번 생각해 보시오.
진행중0
푸오
수련용 주황버섯 30마리를 퇴치하고 돌아왔군... 역시 영웅의 능력은 놀랍소! 당신이야말로 주황버섯의 귀여움에도 흔들리지 않을 날카로운 눈과 냉철한 마음을 가진 진정한 영웅이오!



 리엔 특제 빨간 포션 30개
 리엔 특제 파란 포션 30개

 800 exp
yes\0
푸오
자, 그럼 다음 수련을 할 준비가 되면 다시 말을 걸어 주시오!
stop\mob\0
푸오
아직 수련용 주황버섯 30마리는 퇴치하지 못하신 거요? 그 귀여운 얼굴에 속아넘어가서는 아니 되오! 주황버섯이야말로 영웅의 천적! 자, 어서 수련장으로 들어가 수련용 주황버섯을 퇴치하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