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의 영웅, 아란
새로운 시작
레벨 1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리린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리엔
직업아란(1차), 아란(2차), 아란(3차), 아란(4차), 2113

상태정보
시작가능
내가 폴암을 사용하던 영웅임을 알게 되었다. 그와 동시에 몇 가지 스킬이 떠올랐다. 하지만 아주 약간일 뿐 충분한 수준은 아닌데... 리린에게 이와 같은 사실을 전해 주자.
진행중
리린은 이만큼 능력을 되찾은 것만으로도 대단하다며 어서 본격적인 수련을 시작하자는데... 마을에서 왼쪽으로 나가 리엔 수련장 입구로 가면 오랫동안 영웅의 스킬에 대해 연구한 펭귄스승 푸오가 있으니 그에게 도움을 받으면 된다고 한다.
완료
나는 리린의 조언을 받아 수련을 하기로 결정했다. 리린은 익숙한 무기를 사용하는 게 더 좋을 거라며, 폴암 한 자루를 건네 주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
진행중0
푸오
허허허... 잘 왔소. 만나 뵙게 되어 영광이오이다, 영웅... 아란! 어떻게 당신이 아란인 줄 알았냐고? 나 정도의 고수라면 상대의 자세와 기운만 보고도 알 수 있는 법이지! 무엇보다 당신 손에 들린 그건 폴암이잖소? 놀랍도다 이 날카로운 추리력!

 224 exp
yes\0
푸오
당신에 관한 이야기는 들었소. 영웅은 영웅이되 기억도 능력도 잃은 반쪽짜리 영웅. 하지만 걱정 마시오! 오십년 동안 영웅의 스킬만을 연구하며 이 순간을 기다린 몸! 내 능력껏 당신의 수련을 도와 드리리다!
yes\1
푸오
그보다... 수련을 시작하려면 스탯을 잘 분배해야겠군. 스탯을 분배하는 방법은 아시오? S키를 눌러 스탯창을 연 후, 클릭하여 원하는 스탯을 올리시면 된다오.
yes\2
푸오
아란, 당신은 폴암을 사용하는 전사이니 힘(STR)을 중심으로 올리시되, 약간의 민첩성(DEX)도 필요할 듯하군. 스탯 분배가 어렵다면 위에 있는 자동분배 버튼을 누르시오. 권장하는 스탯으로 자동분배가 된다오.
yes\3
푸오
자, 그럼 스탯 분배를 마치고 다시 말을 걸어 주시오. 그때부터 진정한 수련을 시작하겠소!
stop\npc\0
리린
아직 펭귄스승 푸오께는 안 가신 건가요? 리엔 수련장 입구에 계신다고 말씀드렸는데요. 그리 미더운 분은 아니지만 그래도 오랫동안 수련하신 분이니 아주 아주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긴 할 거예요. 아마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