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토리아 아일랜드
커다란 진주
레벨 2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샤를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노틸러스
퀘스트바다의 정기를 먹고 사는 반딧불2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샤를 왕자에게 또 다른 근심이 생겼다고 한다. 무슨 사연인지 들어볼까?
진행중
샤를 왕자는 오래 전에 동력실진주조개를 풀어놨다고 했다. 지금쯤 커다란 진주를 품고 있을거니 자기를 대신해서 진주를 카이린에게 가져다 달라고 부탁하는 샤를 왕자. 왜 진주를 카이린에게 주는 거지? 가는 길에 무라트를 조심하라는 샤를왕자의 조언도 잊지말자고! 

커다란 진주 0 / 1
완료
선장실 앞에 있던 무라트가 선장실 문 앞을 가로막았다. 샤를 왕자님이 희망을 버려야 한다며 진주를 자신에게 맡기라고 한다. 그리고 샤를 왕자님을 만나면 위로를 해달라고 하는데… 왕자님, 힘내세요.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샤를
아! 전에 제 부탁을 들어주셨던 분이군요. 계속해서 죄송하지만 부탁 한가지만 더 들어주시면 안될까요?
yes\0
샤를
감사합니다. 사실은 제가 오래 전 동력실진주조개를 풀어놨는데 지금쯤 커다란 진주를 품고 있을 거예요. 그 진주를 카이린님에게 선물해드리고 싶은데…
yes\1
샤를
저 대신 진주를 가지고 가셔서 카이린님께 전해주세요. 부끄러워서 제가 못하겠어요… 샤를 왕자가 카이린님께 어울릴 것 같아서 선물한다라는 메시지도 같이 전해주세요. 반드시요!
yes\2
샤를
단, 카이린님께 가시기 전에 무라트님을 조심하세요. 방해할지도 모른다구요.
no\0
샤를
계속 제 부탁을 들어주시기엔 힘드시겠죠? 누구에게 부탁을 한담.
진행중0
무라트
잠깐, 손에 든 진주는 뭔가? 

왕자님의 심부름으로 왔습니다. 카이린님께 전하려고요. 
1
무라트
샤를 왕자님?? 후우…. 샤를 왕자님께서 카이린에게 이걸 전하라고 했단 말이지? 

무슨 문제라도 있나요? 
2
무라트
흐음, 왕자님은 이제 포기하실 때가 되었는데 여전하시군. 그 진주 카이린에게 가져가봤자 또 화만 낼게 뻔한데 돌려보내야겠군. 나에게 진주를 넘겨줘. 내가 직접 가서 샤를 왕자님께 말씀드려야겠어.

 1400 exp
yes\0
무라트
왕자님이 많이 슬퍼하실거야. 샤를 왕자님의 이런 부탁까지 들어주는 걸 보니 친분이 있는 것 같은데 나중에 가서 잘 위로해주라고.
stop\npc\0
샤를
빨리 진주를 구해 카이린님에게 가주세요. 카이린님이 기뻐하는 모습을 빨리 보고 싶군요. 단, 무라트에게 들키지 않도록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