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의 영웅, 아란
켄타의 사춘기 늑대용 영양제
레벨 10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켄타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동물원
퀘스트나누크의 조언 (진행중)
직업레전드, 아란(1차), 아란(2차), 아란(3차), 아란(4차), 2113

상태정보
시작가능
사춘기가 된 류호를 위해 사춘기 늑대용 영양식을 만들기로 했다. 동물원켄타를 찾아가 재료를 구입하자.
진행중
켄타는 사춘기 늑대에게 부족할 수밖에 없는 영양을 채워줄 영양제를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영양제의 가격은 4000만 메소라고 한다. 메소를 지불하고 영양제를 사자... 힘들지만.

40,000,000 메소
완료
4000만 메소를 내고 켄타에게서 영양제를 구입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켄타
당신은 전에 아기 늑대용 영양제를 사가셨던 분이로군요? 아기 늑대는 잘 크고 있나요? 그러고 보니 이제 아기 늑대가 사춘기가 올 때가 되었는데... 
(사춘기 늑대용 영양제에 대해 물었다.)
 
1
켄타
아아, 사춘기 늑대용 영양제 말인가요? 네. 물론 가지고 있습니다. 사춘기에 들어간 늑대에게는 아무리 먹여도 부족한 영양소가 있기 마련이라서요... 이번에도 구입하시겠어요?
yes\0
켄타
아기 늑대용 영양제보다 사춘기 늑대용 영양제에 들어가는 영양소가 많은 만큼 가격도 비싸진답니다. 그러니까... 40000000 메소예요. 읽기 힘드시다고요? 4000만 메소예요.
yes\1
켄타
많이 비싸죠? ...그새 경기가 더 안 좋아져서... 뮤즈에게 월급을 주기도 힘들 정도로 동물원 경영이 어렵거든요... 그렇지만 않으면 더 싸게 드릴 수도 있을 텐데...
no\0
켄타
사춘기 늑대용 영양제는 필요하지 않으신 모양이네요. 그냥 두면 늑대에게 영양이 부족해질 텐데...
진행중0
켄타
그럼 사춘기 늑대용 영양제를 구입하시겠어요? 메소를 주시면 바로 영양제를 드릴게요.



 사춘기 늑대용 영양제 1개
yes\0
켄타
이렇게 큰 메소를 아낌없이 쓰시다니... 늑대를 무척 사랑하시나봐요. 이렇게 신경써 주시니 이대로라면 아기 늑대는 무사히 사춘기를 보낼 수 있을 거예요. 그럼 계속해서 늑대 잘 키우시길 바래요.
stop\item\0
켄타
아직 4000만 메소는 구하지 못하신 모양이네요. 하긴... 늑대를 위해 쓰기엔 많기는 하죠. 하지만 반려 동물이란 가격으로 가치를 매길 수 있는 게 아니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