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의 영웅, 아란
[전직] 폭주 폴암 잠재우기
레벨 10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마하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리엔
퀘스트무기는 주인에게 싸움을 건다? (완료)
직업아란(3차)

상태정보
시작가능
마하에게 뭔가 문제가 생긴 것 같다. 무슨 일이지? 왜 이렇게 괴로워하는 거지?
진행중
마하는 수백 년의 세월 동안 주인 없이 지내며 마음 속에 생긴 어둠이 가끔 폭주하게 되었다며, 폭주를 막아달라고 한다. 마하를 쓰러뜨리면 폭주는 멈출 것이라는데... 쉽지 않아 보이지만 이것 역시 주인이 해야 할 일. 폭주한 마하를 막자.

폭주한 마하 0 / 1
완료
폭주한 마하를 쓰러뜨렸다. 폭주를 멈춘 마하에 의해 예전의 힘을 상당히 되찾았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마하
...왜 이 꼴이냐고? ...별로 말하고 싶지 않은데... 아니, 주인인 너에게 숨길 수는 없겠지...
1
마하
...네가 얼음 속에 갇히고 나서 수백 년이 흐르는 동안... 나도 얼음 속에서 있었어. 긴 세월이었지. 주인 없이 지내기에는 너무... 그래서 마음 속에 어둠이 생기고 만 거야.
2
마하
하지만 네가 다시 깨어난 후로 어둠은 완전히 사라졌어. 주인이 돌아왔으니 이제 아쉬울 거 없다고 생각했지. 그렇게 털어버렸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착각이었던 모양이야.
3
마하
부탁해. 아란... 나를 막아줘. 내 폭주를 멈출 수 있는 사람은 주인인 너뿐이야. 이제 더 이상 억누를 수 없어! 어떻게 해서든 폭주한 날 쓰러뜨려줘!
진행중stop\mob\0
마하
으으... 폭주한 내 분신을 쓰러뜨리지 못한 거야? 다시 한 번 시도하고 싶으면 퀘스트를 포기한 후에 다시 해 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