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월드의 모험가
초보 궁수의 마지막 수련
레벨 13이상 18이하

구분필요조건

! NPC 헬레나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궁수 교육원, 궁수 교육원, 궁수 교육원
퀘스트초보 궁수의 세번째 수련 (완료)
직업아처, 헌터, 사수, 레인저, 저격수, 보우마스터, 신궁

상태정보
시작가능
이제 약간이나마 궁수로서의 모습을 갖춘 당신. 그런 당신을 위해 헬레나가 마지막으로 수련을 도와주겠다는데...
진행중
헬레나는 지금까지 수련의 결과를 검사해 보겠다며 뿔버섯 15마리를 사냥해 보라고 했다. 뿔버섯은 슬라임보다 훨씬 강력한 몬스터이니 긴장을 늦추지 말라는데... 

뿔버섯 0 / 15
완료
뿔버섯 15마리를 사냥하였다. 쉽지 않은 일이었지만 어쨌든 성공이다. 지금까지의 수련을 통해 궁수 전직 교관인 헬레나도 인정하는 진짜 궁수가 되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헬레나
지금까지 수련을 잘 따라와 주어서 고마워요. 진정한 한명의 궁수가 된 당신의 모습을 정말 기쁘군요. 하지만 정말 당신이 궁수가 되었음을 증명하기 위해선, 한 가지 시험에 통과해야만해요.
yes\0
헬레나
시험은 간단해요. 뿔버섯 15마리 사냥. 뿔버섯은 지금껏 당신이 상대해왔던 몬스터보다 훨씬 강한 녀석이니 사냥 중에 절대 긴장을 풀어서는 안 될 거예요. 그렇다고 해서 너무 걱정하진 말고요. 당신은 이미 뿔버섯과 싸울 수 있을 정도로 강해져 있으니까요.
no\0
헬레나
시험이 두려운 건가요? 두려워하지 말아요. 당신은 이미 한 명의 궁수입니다.
진행중0
헬레나
정말 뿔버섯 15마리 사냥에 성공했군요... 당신이라면 성공할 줄 알았어요... 정말 훌륭해요. 당신처럼 빠르게 성장한 궁수는 그리 흔치 않았답니다.



 하얀 포션 50개
 파란 포션 50개
 마을 귀환 주문서 10개

 230 exp
yes\0
헬레나
하지만 궁수의 길은 이제 시작되었을 뿐. 아직 당신이 가야 할 길은 끊없이 이어져 있답니다. 힘겨운 길이 분명하지만 적을 똑바로 직시하세요. 두려움에 앞서 적을 향해 활을 쏘는 용기를 가지세요. 그것이야말로 궁수의 참모습이니까요.
stop\mob\0
헬레나
아직 뿔버섯 15마리를 사냥하지 못했군요. 조급해 할 것 없어요. 차분하고 냉정하게 궁수의 길을 가주세요.